일상+

아쿠아플라넷 제주 맛집 섭지코지올래맛집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아쿠아플라넷 제주 맛집 섭지코지올래맛집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8. 00: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아쿠아플라넷 구경을 갔다 왔습니다.


물론 배가고프니까 밥부터 챙겨먹었죠.. ㅋㅋ


그래서 근처 맛집을 좀 찾아봤는데요.


아쿠아플라넷 제주 맛집 섭지코지올래맛집을 찾았네요..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고요.


휴무일은 설날 당인만 하루 쉰다고 합니다.



메뉴는 갈치조림(제주산) 2인분 30,000원


갈치구이 1인분 20,000원 입니다.







찬은 브로콜리장아찌, 김치, 깍두기, 오뎅볶음, 메주콩조림, 톳무침이 있고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성게미역국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든 반찬은 직접하시고 


손님 도착 후 조림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최고의 신선도와 맛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ㅋㅋㅋ








갈치조림에는 무, 감자, 무말랭이, 갈치가 들어가고요.


조림에 갈치알을 풀어서 넣어주십니다.


그게 생물갈치를 쓰기때문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


갈치조림은 살짝 매콤한데요.


갈치조림 양념이 넉넉해서 밤 비벼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굳굳






갈치구이는 굵은 소금을 뿌려서 구웠구요.


살이 많아 맛있습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맛집 섭지코지올래맛집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아주그냥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어찌나 맛있던지.. ㅋㅋㅋ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특이 이집은 조미료가 전혀 안들어가고 심지어 김치에도 미원을 넣지않는다고 합니다.


대신에 갈치속젓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주문 마감은 오후8시 까지라고 하니까 


그전에 미리 주문하세요~






배도 든든하게 채웠겠다.. ㅋㅋ


아쿠아플라넷에 가서 신나게 구경했네요. ㅋㅋㅋ









아쿠아플라넷 구경가는데 배가 고프다고요?


아쿠아플라넷 제주 맛집 섭지코지올래맛집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