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성읍 맛집 제주 남문식당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성읍 맛집 제주 남문식당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9. 09: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성읍민속촌 구경갔다가


그곳에서 맛집을 하나 발견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ㅋㅋ



제주 성읍 맛집 제주 남문식당을 소개합니다.


짝짝짝~~~


먼저 영업시간은요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없구요.


메뉴는 흑돼지 오겹살+흑돼지불고기양념+공기밥2개+좁쌀막걸리+메밀빈대떡 


요렇게 해서 38,000원 입니다.





세트 구성에 흑돼지 오겹살과 흑돼지불고기양념은 각 1인분씩 나옵니다.


흑돼지 오겹살은 오미자로 숙성시켜서 초벌 한 후 자리로 가져다 주시는데요.


맛이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


찬은 고사리, 콩나물, 배추김치, 파김치, 된장, 마늘, 고추, 멜새우젓이 나오고요.


흑돼지 오겹살을 먼저 올린 후 양념고기를 올리구요.


그리고 고사리랑 콩나물, 파김치를올려서 같이 구워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맬젓+새우젓을 갈아서 만든 소스(멜새우젓)가 나오는데요.


끓여서 드시길 원하는 분들은 호일에 담에 불판에 올려주신다고 합니다.


찍어먹으면 또다른 맛이 느껴지는데요.. 굳굳 ㅋㅋ



제주 성읍 맛집 제주 남문식달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좁쌀막걸리는 원래 받아오는 막걸리에 누룩 넣고 더 깊은 맛이 나게


새로 만드신다고 합니다.


메밀빈대떡과 찰떡 궁합이죠 ㅋㅋㅋ





고기를 좀 남겨서 밥 볶아 먹을수 있는데요.


요거요거 맛있습니다. ㅋㅋㅋ


배추김치+고기+밥+김가루를 같이 볶아서 먹습니다.


고기 기름에 볶아진 고사리와 콩나물이 아주 맛있어요 ㅋㅋ





식후엔 요렇게 시원한 오미자차를 주시고요.


새콜달달한 맛이 입안을 개울하게 합니다.


고기먹고 난 후에 마시면 좋아요~~!!



그리고 액상 오미자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고요.


흑돼지 오겹살 200g 19,000원으로 변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듬메뉴에서 옥돔구이가 고등어구이로 변경될 예정이라고도 하고요.


아무튼 참고 하시고요..


맛있게 드세요 ㅋㅋㅋ







흑돼지 오겹살을 드시고 싶다고요?


민속촌 구경도 하고 싶다고요?


제주 성읍 맛집 제주 남문식당을 찾아주세요~~!!!




배도 부르고 민속촌 구경 시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