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중문단지 맛집 중문신라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중문단지 맛집 중문신라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17. 16:42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중문단지 맛집 중문신라원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30분 ~ 오후 10시30분까지고요.


메뉴는 말고기정식 2인 60,000원


말사시미 반 12,500원 입니다.





반찬은 샐러드, 무생채, 배추김치, 오뎅볶음, 배추겉절이, 갈치속젓이 나옵니다.


저희는 말고기육회, 말샤브샤브, 말갈비찜, 흑돼지제육볶음, 전복뚝배기, 공기밥2개 요렇게 시켰고요.


한상 가득 나왔네요 ㅋㅋ





먼저 살짝 양념이 되어있는 육회를 드셔보세용.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말고기 육회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드실수가 있습니다.


밥에 넣고 비비면 육회비빔밥이 되는데요 


이것또한 별미입니다. ㅋㅋㅋ





흑돼지제육볶음은 고기가 도톰하고 살짝 모콤한 양념이 잘베어 있습니다.


밥하고 먹으면 딱이구요.


역시 흑돼지라 그런지 아주 맛있습니다.





전복뚝배기는 전복, 새우, 꽃게, 홍합, 조개등의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약간 칼칼한 맛도 나고요.


역시 국물은 뚝배기지요.. ㅋㅋ





중문단지 맛집 중문신라원을 소개하고있는데요.


이곳의 말고기 정식은 말고기를 처음 먹는 초보들에게 좋습니다.


말고기외에도 아이들이나 초보자들이 먹기 쉬운 음식들이 많은데요.


말고기가 아니어도 특별하고 맛있는 맛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말갈비찜은요 짭쪼롬한 양념에 질기지 않은 말고기 갈비살,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소갈비찜과 차이를 못느낄정도 입니다.






말샤브샤브는 중문신라원의 하이라이트 음식인데요.


먼저 양념과 채소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그리고 얇은 말고기를 살짝 담궜다가 꺼내 먹으면 됩니다.


샤브샤브는 너무 오래 담그면 질겨질수 있으니 살짝만 담그는게 포인트!!!!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용~~~






샤브샤브를 다 먹은 후에는 밥을 볶아줍니다.


다진 야채와 참기름 뿌리고 김가루를 솔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말고기 정식 외에 말사시미는 1인분이 아닌 반절만 시킬수도 있습니다.


1인분 25,000원 반절 12,500원입니다.


차가운 사시미를 먼저 드시고


육회 - 갈비찜 - 제육 - 뚝배기 - 샤브샤브 순으로 먹으면 좋습니다.


사시미가 나오는날이 있는데요.


바로 말을 잡는 날입니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입니다.


일주일에 1번에서 두번으로 늘렸다고 하네요.








말고기를 드시고 싶다고요?


처음이라 두렵다고요???


그렇다면!!


중문단지 맛집 중문신라원으로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