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동문시장 맛집 여상칼국수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동문시장 맛집 여상칼국수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28. 1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주 동문시장 맛집 여상칼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7시까지고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메뉴는 보말칼국수 7,000원


영양보말죽 7,000원


매생이 보말전 7,000원


여상김밥 2,000원 입니다.


실내에 WIFI가 빵빵하게 잘 터집니다. ㅋㅋㅋ

화장실은 건물 2층에 있고요. 열쇠가져가셔야됩니다. ^^;




찬은 배추김치, 오징어젓갈, 깍두기, 무말랭이가 나오고요.


모두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처음에만 셋팅해주시고요.


부족하면 직접 가서 떠다먹으시면 됩니다. ㅋㅋ






보말 칼국수는요 매생이, 표고버섯 다진거, 보말이 들어가고요.


기호에 따라서 청양고추를 넣어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그냥 요렇게 덜어서 후루룩 하셔도 되고요.


그냥 막 드셔도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매생이전은 끝부분이 바삭하고 두께가 얇아서 부담없이 드실수있습니다.


매생이와 보말이 들어가서 아주 고소합니다.


간장에 살짝 찍어드시면 더 맛있겠죠?? ㅋㅋㅋ








제주 동문시장 맛집 여상칼국수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여상김밥은 햄, 단무지, 계란, 오이, 당근이 들어가있는 평범한 김밥입니다.


하지만 매우 중독성이 강합니다. ㅋㅋ


일단 드셔보시면 압니다. ㅋㅋㅋ


영양보말죽은 표고버섯 다진거, 보말이 들어가고요


김가루와 참기름을 위에 뿌려주십니다.


그리고 조리시에 밑간을 살짝하신다고 합니다. 





요렇게 콜라켄에 담긴 선인장도 있네요.. ㅋㅋㅋ



포장은 가까운 거리만 전메뉴 포장이 가능하고요


장거리 포장시에는 본연의 맛을 유지할 수 없기때문에 권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보말칼국수는 면이 불어버릴수가 있고, 


매생이보말전은 눅눅해질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보말칼국수에 사용하는 면은 반죽을 1인분씩 따로


포장해서 48시간 숙성시켜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대단합니다.



참고요. 이효리씨 단골집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밥을먹었으니 소화도 시킬겸 주변에 두맹이 골목 산책을 했습니다. ㅋㅋ


봄을 알리는 개나리꽃도 피어있네요.. ㅋㅋㅋ










칼국수집 추천해달라고요?


제주 동문시장 맛집 여상칼국수를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