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애월 맛집 고불락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애월 맛집 고불락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29. 00: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요.


제주 애월 맛집 고불락입니다.


이곳은 고등어 조림으로 아주 유명한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8시까지 입니다.








메뉴는 고등어조림 中 20,000원


상추밥 3,000원 입니다.


저희는 고등어조림하고 상추밥 3개를 시켰습니다.


상추밥이 뭐냐고요? 


이제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요게 바로 상추 밥입니다. 


말그대로 상추위에 밥이 올려져서 나오는거죠 ㅋㅋㅋ


가운데 소스를 올려서 냠냠하시면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한상 가득 주문했고요. 


가운데 고등어조금은 정말 예술입니다. ㅋㅋ


이제 맛을볼까요? ㅋㅋ










요렇게 상추밥에 싸서 소스뿌리고 먹으면 끝~


으아.. 정말 별미네요 ㅋㅋㅋ


고등어 조림의 매콤 달달한 양념과 상추밥의 조화는 최곤데요? ㅋㅋ






요것은 또하나의 소스 바로바로


된장소스입니다.


야채육수에 멸치, 버섯, 감자, 무가 들어갑니다.


옛날식 된장소스에서 좀 변형된 버전입니다. ㅋㅋㅋ


요것도 상추밥과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제주 애월 맛집 고불락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먹다보니 조금 모자란듯해서 제육볶음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제육볶음 + 상추밥이 세트로 나오고 가격이 10,000원입니다.


어쨋든 요걸로 마무리를 했네요.. ㅋㅋ


배가 아주 든든합니다. 후훗!!!






상추밥과 고등어조림이 먹고싶다면??


제주 애월 맛집 고불락을 찾아보세요~~~ 굳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