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즐기기 쇠소깍 왕발통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 즐기기 쇠소깍 왕발통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29. 2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풀리고 등산이나 올래길을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제주 즐기기 쇠소깍 왕발통을 소개합니다. ㅉㅉㅉㅉ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8시까지고요.


휴무일은 눈, 비 오는날 그리고 명절당일입니다.


참고하시고 일기예보 보시고 일정 잡기 바랍니다. ㅋㅋ


가격은 20,000원입니다.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수있어서 좋습니다.


타는법과 보호장구를 착용하고 


하나씩 골라잡습니다. ㅋㅋㅋ


벌써부터 신나서 마음이 들떠있네요 ㅋㅋㅋ


왕발통에는 라이트, 전면에 LED등, 브레이크 후미등이 있어서


저녁무렵에도 충분히 탈수가 있습니다.






요렇게 하나씩 타고 출발을 합니다.


저희는 올레6코스를 돌았는데요..


확실히 걸어다니는것보다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키야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중간중간 쉬면서 사진도 찍고 주변경관도 구경하고 좋네요 ㅋㅋㅋ


일단 걸어다니면서 지치는 일이 없습니다. ㅋㅋㅋ







제주 즐기기 쇠소깍 왕발통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왕발통은 충전하는 부분이 발판 가운데 있어서


비오는 날에는 가급적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연인들끼리 즐기기엔 아주 좋은곳이죠? ㅋㅋㅋ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사전예약 필수입니다.







이색 즐길거리를 찾는다면!!!???


제주 즐기기 쇠소깍 왕발통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