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함덕선샤인호텔 맛집 문어아저씨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함덕선샤인호텔 맛집 문어아저씨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30. 1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아주 독특한 곳입니다.


바로 함덕선샤인호텔 맛집 문어아저씨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8시30분까지고요.


휴무일은 없습니다.







메뉴는 문어짬뽕 12,000원


수제돈까스 12,000원


문어짜장 10,000원 입니다.


아주 특별한 메뉴들이죠? ㅋㅋㅋ


맛또한 기대할만 합니다. ㅋㅋㅋ








반찬은 단무지, 깍두기, 배추김치가 나오고요.


모든 반찬은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ㅋㅋㅋ






문어짬뽕은 문어가 통째로 들어가 있고,


홍합, 꽃게, 대합, 가리비등의 갖은 해산물이 들어가있습니다.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고요.


예전에는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매웠으나


손님들이 너무 맵다고 해서 강도를 줄였다고 합니다. ㅋㅋ


그래도 가끔 매운걸 찾으시는 손님도 있기에


미리 맵게 해달라고 요청하면 그렇게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문어짜장 역시 통문어가 들어갑니다.


짜장소스가 진~하고 야채나 고기등의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갑니다.


간짜장 먹는듯 갓볶은 소스가 살짝 단맛도 있고,


진한맛도 있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아주 좋아할 맛이지요 ㅎㅎㅎ








함덕선샤인호텔 맛집 문어아저씨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수제돈까스는 일단 소스가 뿌려져 나와 부드럽게 먹을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ㅋㅋ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아주 맛있어요.


곁들여 나오는 볶음밥 역시 무시못할 맛입니다. ㅋㅋㅋㅋ


볶음밥에 갖은 야채와 새우!! 문어도 들어있어서 식감도 굳굳!!









너무맛있어서 요렇게 초토화를 시켜버렸답니다. ㅋㅋㅋㅋ


주문마감시간은 오후8시30분입니다. 


더 늦게가면 못먹어용~


참고로, 메뉴판에 삼치회와 해물탕이 있는데 주문안된다고 합니다.








배도 부르겠다.


주변 산책을 좀 했습니다. ㅋㅋ


역시 제주 바다는 아름답네요 ㅋㅋㅋㅋ








문어도 먹고싶고 중국요리도 먹고싶다고요???


그렇다면???


함덕선샤인호텔 맛집 문어아저씨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