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외돌개 맛집 어부랑누이랑 본문

제주 먹거리

외돌개 맛집 어부랑누이랑

이종준 2016. 5. 4. 21:32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외돌개 맛집 어부랑누이랑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 오후 9시30분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따로 없습니다.






저희는 돈해스페셜 大 4인 11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메뉴 구성은 흑오겹살 500g + 제철회(쥐치회) + 전복뚝배기로 되있습니다.





반찬은 곤약메추리조림, 꼬시레기, 무채, 깻잎장아찌, 연두부(가스오부시소스)


무절임(비트), 샐러드가 나옵니다.


오겹살과 회를 같이 먹을수있어서 아주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흑돼지는 국내산 A등급 '한돈' 브랜드를 사용하고요.


고기 질이 좋아 맛도 아주 좋습니다.


또한, 좋은 고기여야만 손님에게 줄 수 있다는 사장님의 자부심이 대단하십니다. ㅋㅋㅋ






이것은 바로 쥐치회입니다.


제주에서는 거의 유일하다고 하는데요.


자연산이고 제철회라고 강조하시네요.. ㅋㅋ


쥐치가 살이 많지 않아 회가 크진않지만 


쫄깃쫄깃한 식감은 먹어본사람이면 누구나 잊지 못할겁니다. ㅋㅋㅋ


겨울철에 방어회가 나오기 전까지는 계속 쥐치회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회도 뜨십니다.


개인적으로도 쥐치는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ㅋ






전복뚝배기는 전복, 꽃게, 딱새우, 홍합, 바지락, 성게알이 들어가있습니다.


딱봐도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개운합니다. ㅋㅋㅋ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ㅋㅋ








외돌개 맛집 어부랑누이랑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흑돼지도 먹고 


회도먹고


뚝배기도 먹고


일석삼조네요 ㅋㅋㅋㅋ


와구와구~~


냠냠 쩝쩝~~



정말 맛있네요.. ㅋㅋㅋ







흑돼지와 회를 같이 먹고 싶다면????


외돌개 맛집 어부랑누이랑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