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중문 아침식사 맛집 제주 중문 대들보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중문 아침식사 맛집 제주 중문 대들보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6. 00:00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요즘 들어 갑자기 바람이 많이 부는데요.


저도 요즘 목이좀 않좋습니다.ㅠㅠㅠ


목감기 조심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요.


중문 아침식사 맛집 제주 중문 대들보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30분 ~ 오후 9시까지 고요.


휴무일은 없습니다.







반찬은 어묵, 멸치볶음, 무말랭이무침, 마늘쫑장아찌, 배추김치, 미나리나물이 나옵니다.


반찬은 그때그때 다르게 나올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A(2)세트 주문했고요.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 흑돼지볶음, 성게 미역국 이렇게 나옵니다.


가격은 35,000원입니다.


맛있는 메뉴로만 알차게 구성되있는데요.. ㅋㅋㅋ






전복 뚝배기는 아주 맵지는 않고요.


전복은 2개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전복, 바지락, 가리비, 새우가 들어가 있고요.


해물찌게처럼 시원하고 얼큰합니다.






흑돼지볶음은 너무 맵지않고, 간이 잘되있습니다.


밥하고 먹으면 딱 좋습니다.


흑돼지라 그런지 식감이 좋고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ㅋ


사실 이거 하나면 밥 한그릇 뚝딱하겠네요 ㅋㅋ






중문 아침식사 맛집 제주 중문 대들보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고등어구이는 보시다시피 아주 잘 익어서 나옵니다.


아주 먹음직 스럽죠?? ㅋㅋ


간이 짜지않게 적당히 잘되어있습니다.


이것 역시 밥도둑이라고 할수있겠죠??? ㅋㅋ


냠냠








성게미역국은 성게가 많이 보이지는 않으나


성게 특유릐 맛과 향이 있습니다.


미역국의 감칠맛이 아주 좋네요 ㅋㅋㅋ





ㅋㅋㅋ 배가 무지 고팠나 봅니다.


해물들을 아에 초토화 시켜버렸네요.. ㅋㅋ


냠냠  꺼 억~






중문에서 아침식사를 찾으신다고요?


중문 아침식사 맛집 제주 중문 대들보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