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고내리 맛집 제주 지발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고내리 맛집 제주 지발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6. 20: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레스토랑인데요.


고내리 맛집 제주 지발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고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하세용~






역시 레스토랑 답게 분위기도 좋고


인테이어도 예쁩니다. ㅋㅋㅋ



메뉴는 불고기 크러스트 짤조네 22,000원


새우크림파스타 18,000원


수제 허브향 햄버거 커틀렛 스테이크 21,000원


콜라 3,000원


사이다 3,000원


입니다. 



그리고 갤러드를 제외한 단품 주문시 식전빵과 후식 제공됩니다.


단, 피자 단품만 주문시 식전빵만 제공됩니다.


이것도 참고하세용~~





식전빵은 오븐에 구운 모닝빵에 망고버터, 


망고버터가 상큼함이 있어 입맛 돋구기에 좋습니다.


식전빵은 2일에 한번씩 꼬박꼬박 만들고 


떨어지면 오후에 더 만들기도 한다고 합니다.







비주얼보십시요.. ㅋㅋ 


너무 먹음직 스럽습니다. ㅋㅋ


햄버거스테이크는 호주산 소고기패티를 사용하고요.


감자튀김과 샐러드가 같이 나옵니다.


샐러드 소스는 망고드레싱을 사용합니다.


손님이 망고샐러드 주문하면 석류드레싱을 사용하시는 등 


소스사용도 아주 신경쓰고 있습니다.


 기본샐러드 소스가 망고와 석류 두가지가 있어요.


사장님이 느끼한 마요네즈를 안좋아하셔서 잘 안쓰신다고 합니다. ㅋㅋㅋ






고내리 맛집 제주 지발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불고기크러스트깔조네에 들어가는 불고기양념도 직접 만드시고요.


불고기크러스트깔조네에는 한우, 목이버섯, 파프리카, 새송이버섯, 미니양배추가 들어갑니다.


텃밭에서 직접 키운 채소를 음식에 사용하고 있고요.


미니양배추도 직접 기른것이라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파스타는 소스를 다른곳 보다 많이 주고 아주 맛있습니다.


먹다가 소스 부족해서 뻑뻑하지 않도록 신경을 많이 쓰십니다.


포크로 돌돌돌 말아서 후루룩~~ 냠냠 ㅋㅋ






뭔가 있어보이는 한상입니다. ㅋㅋㅋ


피클은 오이,무,당근으로 만들었고요.


파프리카 가격이 떨어지면 다시 파프리카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곳의 인테리어에 사용된 조명이나 테이블은 서울에서 직접 구매해셨다고 하네요..


어쩐지 제주에선 보기드문 인테리어 더라구용~





후식은 산딸기 치즈케이크, 메밀차, 녹차, 오렌지주스 중 선택가능 하고요.


산딸기치즈케이크도 그날그날 사용할 만큼 만들어 두었다가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상큼함위에 생크림을 올리고 생블루베리를 올려서 나오는데요..


좋네요.. ㅋㅋ 아주 좋아요 ㅋㅋㅋ








분위기좋고 맛있는 레스토랑을 찾으세요??



그렇다면?


고내리 맛집 제주 지발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