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잠수함 추천 해적잠수함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 잠수함 추천 해적잠수함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7. 06: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잠수함 추천 해적잠수함입니다.


차귀도 근처의 청청해역을 구경하실수가 있는데요.




필독!! 

  

잠수함 운항시간은 동,하절기 및 기상상황, 물 때들에 의해 변경될수 있습니다.


미리사전에 확인하시고 예약해주기시 바랍니다.


요금은 대인 55,000원 청소년 44,000원 소인 33,000원입니다.



해적잠수함 영수증 소지시 해적잠수함 팜플렛에 소개된 맛집 50%까지 할인된다고 합니다.







파도가 안치고 날씨가 좋아야 잠수함을 탈수가 있는데요.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이동을해야합니다.






바로 이배인데요. ㅋㅋㅋ


해적 선장님과 귀여운 소녀 찰칵~~


역시 선장님도 귀여운 소녀에게는 녹나봅니다. ㅋㅋ






잠수함으로 이동하며 선장님?과 사진한장씩 찍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을 위한 채험학습보고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니


아이들은 꼭 받아가세요.. ㅋㅋ







자리때가 아주 많이 보이는데요.. ㅋㅋ


제주 잠수함 추천 해적잠수함은 


도내 잠수함 중 최장시간 운행을 한답니다!!!


다양한 여종의 물고기들과 산호군락지를 감살할 수 있습니다. ㅋㅋ







이렇게 산호군락지를 감상해보세요.. ㅋㅋ


실제로 보면 더 아름답고 신기하답니다. ㅋㅋㅋ



아이들에게도 색다른 채험이 될거에요 ㅋㅋ






온라인 예약을 하면 6월까지 할인되는 금액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이동 => http://www.jejuchagwido.co.kr/2009/reservation/infot.php


혹시라도 예약 취소시는 100%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바닷속이 궁금한가요???


그렇다면 제주 잠수함 추천 해적잠수함을 타보세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