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한림읍 맛집 협재만섬식당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한림읍 맛집 협재만섬식당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7. 1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요번에 소개해드릴곳은 


한림읍 맛집 협재만섬식당입니다.


영업시가은 오전 9시 ~ 오후 11시까지고요.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저희는 해물탕 2인 35,000원을 주문했고요.


공기밥은 별도로 1,000원 입니다.





반찬은 어묵볶음, 배추김치, 콩자반, 오징어초무침, 톳무침, 미나리무침이 나왔는데요.


반찬은 수시로 바뀐다고 합니다.


이곳은 도민들이 즐겨찾고,


술마시러도 오고,


모임에서도 먹으러 많이 온다고 하네요.







ㅋ ㅑ ~ 해물이 넘치네요 ㅋㅋㅋ


해물탕 2인에는 딱새우, 활전복, 오징어, 꽃게, 소라가 들어갑니다.


저희는 돌문어를 추가했습니다.


추가시 15,000원입니다.


해물탕엔 문어가 빠지면 안되죠 ㅋㅋ


참고로 문어는 3인이상에서 기본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해물은 다 손질을 해주십니다.


소라는 내장이 써서 위가 아플수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내장제거 ㅋㅋ


모든 해물은 제주산이고 


협재앞바다에서 해녀가 잡아온걸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주 싱싱하지요 ㅋㅋㅋ







한림읍 맛집 협재만섬식당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칼칼한 맛도 있으면서 해물탕이 정말 맛있습니다.


1박2일 시즌3에서 방송에 나왔던건 해물탕과 갈치조림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요렇게 아주 열정적으로 막 먹었습니다.


엄청 맛있거든요.. ㅋㅋㅋ









해물탕이 먹고싶을땐?


한림읍 맛집 협재만섬식당을 찾아보세요~~~



식사를 마치고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둘러보며 소화를 시켰습니다. ㅋㅋㅋ








참 아름답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