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카페 제주 딕시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서귀포 카페 제주 딕시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20. 10: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서귀포 카페 제주 딕시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없다고 합니다.






저희는 이번에 스페셜커피풀코스를 주문했습니다.


2인이상 주문가능하고요.


총 5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격은 50,000원 입니다.





스페셜풀코스 순서는


1. 더치커피


2. 수제 블루베리 요거트


3. 핸드드립 ( 예가체프, 케냐 중 한가지와 파나마게이샤펄시가 나옴 총 2잔)


파나마 게이샤 펄시는 생두값이 예가체프보다 10정도 비싼 커피라고 합니다.


4. 블루치나 (블루베치 + 카푸치노)


5. 감귤에이드, 진저라떼, 냉생강차 3가지중 선택입니다.





요렇게 나옵니다.


비쥬얼도 이쁘고 맛도 좋습니다.


풀코스라고 해서 부담 가질필요가 없습니다.


전부다 먹을수가 있어용 ㅋㅋㅋ






서귀포 카페 제주 딕시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감귤에이드는 익숙한 감귤향과 달콤, 상콤함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진저라떼는 생강+우유가 들어가고 


생강향과 함께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끝맛이 살짝 매콤하네요.


냉생강차는 따뜻하게 먹는 생강차보다 더 입에 생강 특유의 매운맛이 남습니다.


하지만 이걸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죠? ㅋㅋ





크림치즈카나페와 미니크림치즈케이크가 나오는데요


미니수제크림치즈 케이크는 보통 2주전에 만들어 놓고 냉동해 두었다가 


판매전에 매장으로 옮긴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십니다.




스페셜 풀코스 1인 25,000원이고


2인이상 주문가능합니다.






스페셜 커피 풀코스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서귀포 카페 제주 딕시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