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설록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오설록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25. 10: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오설록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입니다.



뭐 제주에선 워낙 유명한 집이죠??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7시이전까지입니다.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저희는 돌하르방피자 5인 제주치즈 59,000원


클래식별닭 28,000원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주 치즈와 수입치즈중 선택하게 되있는데요.


저희는 제주치즈를 선택했습니다. ㅋㅋㅋ


이왕먹는거 맛있게 먹어야죠 ㅋㅋㅋ







피자굽는 돌하르방의 의미는 제주사람이 피자를 굽는다 입니다.


메뉴이름이 제주방언으로 되어있어서 


관광객들에게는 새로운느낌이 들게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농사를 짓고,


밀은 마을주민과 계약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청수밀은 껍질과 함께 갈아서 입자도 조금 거칠고


미숫가루 같은 느낌이 납니다.


어르신들이 옛날의 밀맛이 난다고들 하네요 ㅋㅋㅋ






1미터 길이 돌하르방피자는 4가지맛을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두가지맛은 50센치 길이 세떠멍피자구요.


한가지맛은 22센치 동그란 스몰피자입니다.


맛종류는 고구마, 감자, 불고기, 김치 맛이 있네요.







고구마맛은 고구마와 그 위에 단호박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단호박과 고구마의 닷맛이라 인위적이지 않아서 아주 좋습니다.



감자맛은 직접 농사지은 포슬포슬한 감자와 치즈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입니다.



불고기맛은 치즈와 불고기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각각의 맛이 살아있습니다.


불고기향이 나고 맛있습니다.


김치맛은 김치는 신김치의 맛이 아니고


약간 매콤합니다.


느끼한걸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추천!!!




 



오설록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클래식별닭은 피자 도우가 별 모양으로 특이하게 되어있고


도우에 치즈, 고구마 소스가 들어갑니다.


삼나무를 잘라만든 받침대에 나오구요


도우위에 치킨이 올려져서 나옵니다. 굳굳!!!


위에 올려진 치킨을 먹으면서 피자를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제주산치즈 13,000원이고,


통밀 1kg 4,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내조명을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고,


테이블도 제주 편백나무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아빠를 부탁해 촬영도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손님들 중에는 여성분들이 대부분이고.


40~50대 손님들도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네요~



포장은 피자,닭 가능하고요


셀프입니다. 


포장박스 1개무료제공하고요.


추가시 1개당 1,000원입니다.








1미터짜리 대형 피자를 맛보셨나요??


4가지맛의 피자를 맛보셨나요???



아직 못드셔보셨다면???


오설록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