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월 펜션 제주 클레르드륀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잘거리

애월 펜션 제주 클레르드륀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25. 22:01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애월 펜션 제주 클레르드륀입니다.



입실시간은 오후4시 이후고요


퇴실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클레르드륀이란 뜻은? 


불어로 달빛(빛나는 달빛)이라는 의미입니다.


2월8일에 오픈하였습니다.


아주 깨끗합니다. ㅋㅋㅋ


가격은 주중 10만원


주말 12만원 7월8일까지고요.


1호 할인금액은 평일 12만원


주말 15만원 7월 8일까지입니다.


정상가는 17만원이라고 하네요.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레인지, 전기포트, 토스트기등 


기본적인 주방가구들은 다 갖춰져있습니다.


와인잔과 오프너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침대는 20cm  천연라텍스 퀸사이즈 침대이고


식탁, 협탁, 42인치 LED TV, 충전기, 와이파이빵빵~ 구비되어 있습니다.


식빵과 커피도 있네요 ㅋㅋㅋ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폼클렌져, 핸드워시, 치약등


구비되어있고요.


칫솔은 필요하면 유료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애월 펜션 제주 클레르드륀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근처에 하나로마트가 있습니다.


거기서 이것저것 필요한것은 구입해도 됩니다.


싱싱한 과일과 채소들이 가득합니다. ㅋㅋㅋ





조식은 따로 업구요.


냉장고에 우유와 계란이 있고


식탁에 딸기쨈과 식빵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토스트를 해드시면 되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바베큐시설은 없고 실내 금연입니다.


냄새나는 음식은 해 드실수가 없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전화번호는 064-744-3704


주소는 제주시 애월읍 고내로 11길 14 (애월읍 고내리 565-1)



올해 새로생긴 예쁜 복층펜션을 찾으세요???


애월 펜션 제주 클레르드륀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