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웨딩 피부관리 해드린스킨케어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도 웨딩 피부관리 해드린스킨케어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26. 10: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웨딩 피부관리 해드린스킨케어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8시까지고요.


토요일은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화요일입니다.






아쿠아덤스페셜수분케어 1회 80,000원 입니다.


결혼 앞둔 신부나 여드름, 예민, 노화, 어떤 케어든


무조건 수분케어가 기본이 된다고 합니다.





아쿠아덤스페셜수분케어는 예민한 분들도 받을 수 있는 케어로


약 1시간 20분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앰플, 마스크팩, 콜라겐 등이 들어있는


전용키드를 사용해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클렌징-스크럽(각질제거)-온타올 하면서 모공을 확장시켜


관리효과를 더 깊이 들어갈 수 있게 합니다.


온타올 하면서 팔관리 들어갑니다.


알로레젤을 사용하구요.





제주도 웨딩 피부관리 해드린스킨케어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피지제거(블랙,화이트헤드 압출)도 합니다.


피지를 제거해야 관리효과가 더 높다고 하네요.


앰플흡수 - 마사지(수분크림) 림프절 마사지도 병행합니다.


림프절 마사지를 하면 얼굴 붓기를 빼준다고 하네요~ 굳굳


콜라겐 솔루션 팩은 탄력팩입니다.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ㅋㅋ





팩하면서 데콜테관리, 어깨 목관리 같이 들어갑니다.


약 15분정도 소요됩니다.


마무리는 두피관리로 두피마사지를 살짝하면서 끝냅니다.


아주 시원~ 합니다. ㅋㅋ





관리 후에 라즈베리티를 주셨구요.


식욕을 억제하고 지방을 분해해준다고 하네요 .. ㅋㅋ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후훗~







결혼을 앞두신 분이나 예민한 피부로 신경이 쓰이는분???


제주도 웨딩 피부관리 해드린스킨케어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