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표선 흑돼지 맛집 해오름정육식당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표선 흑돼지 맛집 해오름정육식당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27. 10: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표선 흑돼지 맛집 해오름정육식당 입니다.



영업시간은 12시~ 15시, 17시~22시 입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점심없이 저녁 5시부터 영업시작합니다.


휴무일은 둘째넷째 화요일입니다.


참고하세용~~





메뉴는 오겹살2인, 가브리살1인, 갈매기살1인 각 16,000원씩이고요.


비냉 6,000원, 누룽지 3,000원입니다.



반찬은 콩나물 무침, 부추겉절이, 샐러드, 배추김치, 얼갈이물김치, 


깻잎장아찌, 얼갈이배추 삶은것 나옵니다.


집근처에 하우스에서 키운 채소들로 밑반찬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7,8월부터는 오이와 호박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때쯤 식자재로 쓸 예정이라고 하네요.. ㅋㅋ


직접 키운 채소를 사용하니 손님들에게 상추나 밑반찬을 많이 제공할 수 있다네요.






좋은 고기를 사용하면서도 직접 공판장으로 가지러 가기때문에


중간 마진이 없어 다른곳보다 조금 더 착한 금액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기 맛이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ㅋㅋㅋ





고기는 멸치젓에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멸치젓은 손으로 으깨서 끓일 수록 깊은 맛이 나도록합니다. ㅋㅋ


고기에 칼집을 직접 넣으시는데 


칼집이 살짝 벌어지면서 안에있는 기름이 빠져나와


고기가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또한 비교적 빠른시간 안에 골고루 잘 익어서 두꺼운 고기도 잘 익기 때문에


칼집을 낸다고 합니다.





표선 흑돼지 맛집 해오름정육식당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고기뿐만아니고 누룽지탕도 아주 맛있습니다.


누룽지를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냠냠 쩝쩝... 일단 먹겠습니다. ㅋㅋㅋ





냉면은 물냉과 비냉 둘다 주문가능합니다.


비냉은 양념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무채, 오이, 계란반쪽 고명으로 들어갑니다.


둘다 개인취향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주문해서 드시면됩니다. ㅋㅋ


전 물냉을 좋아합니다. ㅋㅋㅋ







제주도민도 즐겨먹는 흑돼지를 찾으세요??


표선 흑돼지 맛집 해오름정육식당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