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문재래시장 근처 카페 해즈빈 여상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동문재래시장 근처 카페 해즈빈 여상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28.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동문재래시장 근처 카페 해즈빈 여상점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이고요.


휴무일은 없습니다.





저희는 요거트빙수 R 10,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주문했습니다.


오픈한지 2년정도 됬고,


사장님이 인수받은지는 2달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3월7일부터 운영했다네요.






해즈빈은 제주도 메이커라고 하네요.


바리스타 학원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법원사거리에 있는 JCM입니다.






요거트빙수는 바나나, 키위, 딸기, 요거트아이스크림,


블루베리파이필링이 뿌려져서 나옵니다.


해바라기씨, 아몬드, 씨리얼은 따로 담겨 나옵니다. 





동문재래시장 근처 카페 해즈빈 여상점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뜨거운 아메리카노 주문시 쿠키 1개씩 주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스를 좋아하기에 ㅋㅋㅋㅋ


음료 1개에 스템프 1개 


총 12번을 찍으면 음료1잔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힘내라 이벤트 진행중!!!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위한 이벤트로 빙수류 10%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팥빙수, 요거트빙수, 쇼콜라빙수가 있습니다.





매장 바깥 쪽에 커피찌꺼기 필요하면 가져갈 수 있도록 놔두었습니다.


카페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볼수가 있네요.. ㅋㅋ


저도 개인적으로 나노블럭을 좋아합니다. ㅋㅋㅋ








동문재래시장 근처 카페 해즈빈 여상점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