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저렴한 맛집 미풍해장국 신시가지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서귀포 저렴한 맛집 미풍해장국 신시가지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2. 10: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서귀포 저렴한 맛집 미풍해장국 신시가지점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3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첫째, 셋째 월요일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해장국백반 7,000원


막걸리 1잔 1,500원을 시켰습니다.





반찬은 물김치깍두기, 양파지가 나오고요.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청양고추는 테이블마다 기본 셋팅이 되있구요.


깍두기는 국물이 많고 진한 동치미 같은 느낌입니다.


원래 미풍해장국에서 기본 제공되는 것이 해장국과 깍두기인데


양파지를 추가한거라고 하네요. 다른데는 없어용  ㅋㅋ





서귀포 저렴한 맛집 미풍해장국 신시가지점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해장국에는 선지, 쇠고기, 콩나물, 당면, 배추가 들어갑니다.


주문시 선지가 들어가는게 괜찮냐고 꼭 물어봅니다.


혹시, 선지를 못드시는 분들이 있느면 빼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해장국은 국물이 워낙 시원하고 칼칼하고 속이 확 풀리지만


다진마늘을 추가하면 더 깊은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육수는 한우소뼈와 멸치를 같이 넣고 끓여만드신다고 합니다.






막걸리는 1통도 팔지만 1잔으로도 파는게 아주 매력있고요.


사발 한가득 채워 줍니다. ㅋㅋㅋ


해장국을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밥을 넣어서 말아 먹어도 맛있습니다.


뭐 개인 취향이겠지만요.. ㅋㅋ


그리고 아이들이 왔을때 애기밥이 필요한지 물어보고


서비스로 주신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은 이렇게 포장까지 가능합니다.!!!


포장시 깍두기도 같이 포장해주십니다. ㅋㅋ







얼큰하고 시원~한 해장국을 찾으세요??


서귀포 저렴한 맛집 미풍해장국 신시가지점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