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고내리 맛집 제주 다락휴게음식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고내리 맛집 제주 다락휴게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3.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고내리 맛집 제주 다락휴게음식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7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따로 없습니다.






음식점 분위기가 아주 좋은데요.


저희는 신메뉴!!!


검정콩국수 7,000원


수제돈가스 10,000원 


두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메뉴도 이쁘고 먹을직 스럽게 나왔네요.. ㅋㅋㅋ






먼저 콩국수는 제주산 검정콩을 사용하고 있고,


주문 들어가면 바로 갈아서 콩물을 만든다고 합니다.


면은 오뚜기 중면을 사용하고


이게 다른면보다 살짝 가는편이라고 합니다.


검정콩국수는 고명으로 채썬 오이만 올라갑니다.





고내리 맛집 제주 다락휴게음식점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수제돈가스는 제주산 돼지고기 등심을 사용합니다.


고기는 직접 손질하고 양념한 후에 하루정도 숙성시켜서


다음날 판매한다고 합니다.


하루치씩 판매할 만큼 미리 만들어 두신다고 하네요.


수제돈가스는 손님이 원하면 자라서도 주신다고 합니다.


수제돈가스 구성은 돈가스, 감자튀김, 밥, 단무지, 피클, 마카로니샐러드, 무절임으로 되어있습니다.


돈가스소스는 따로 담아서 주십니다. 


부족하면 더달라고 하면되용~






돈가스도 아주 맛있지만,


검정콩국수는 국물까지 모조리 다 마셔버렸습니다. ㅋㅋㅋ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겠죠???


일단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ㅋ



전화번호 064-799-4011


주소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84





검정콩국수와 수제돈가스를 맛보고 싶다면???


고내리 맛집 제주 다락휴게음식점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