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표선칼국수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표선칼국수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4. 10: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표선칼국수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매주 화요일입니다.





저희는 보말칼국수 7,000원


흑돼지돈까스 8,000원


매생이보말전 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김치, 깍두기, 무말랭이장아찌, 오징어젓갈이 나오구요.


리필은 셀프입니다. ㅋ





보말칼국수는 매생이와 보말이 들어가고요.


반죽은 하루전 숙성시킨 뒤 제면기에 넣고 면으로 직접 뽑아서 사용합니다.



내용을 입력하세요

내용을 입력하세요



직접뽑은 면은 냉장고에 보관을 합니다. 


매생이가 시원한 바다의 맛이 강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보말칼국수도 시원하면서 보말의 고소한 맛이 있습니다.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표선칼국수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흑돼지돈까스는 돈까스 고기도 두껍고 소스가 뿌려져 촉촉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소스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채 썬 샐러드와 상큼한 키위드레싱이 너무 잘 어울리고요.


밥위에 반숙이 뙇!!!  


아주 굳! 입니다. ㅋㅋㅋ





매생이 보말전은 매생이를 넣어 반죽해서 구운 전에 보말이 큼직하게 올라갑니다.


아주 고소하고 바삭하고 식어도 맛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영양보말죽 7,000원이 있는데요.


보말죽은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메뉴는 퍼지거나 눅눅해질 수 있어서 보말죽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렇게 포장용기에 담아서 포장해드립니다. ㅋㅋ



주차는 골목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보이는 방파제에 할 수 있다고 하고요.


해비치호텔 & 리조트 도보로 10분도 안걸린다고 하네요.






매생이와 보말로 만든 요리를 먹고싶나요??



그렇다면~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표선칼국수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