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맛집 베스트 천지연정육식당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서귀포 맛집 베스트 천지연정육식당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4.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서귀포 맛집 베스트 천지연정육식당입니다.



위치는 서귀포오일장 입구에 있습니다.


1층은 정육점이고 2층은 넓은 정육식당입니다.


이제 막 오픈해서 깔끔하고,


말걸리가 2천원이라 쌉니다. ㅋㅋㅋ





정육식당이라서 진열된것에서 골라서 먹으면 됩니다.


정육점에서 바로 사서 먹는거라 고기맛도 있고 가격도 싸고


일석이조입니다. ㅋㅋㅋ





상차림 비용은 제주시 같은 경우 보통 1상 4인기준으로 받는데


여기는 인상 3천원 받아서 저렴합니다.


그리고 점심때도 운영합니다.


적은 비용으로 와서 고기와 점심메뉴를 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콩나물무침은 추가시에만 비용추가합니다.




소고기가 들어간 된장찌개는 3천원입니다.


가격이 아주 싸죠? ㅋㅋ 야채나 소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ㅋㅋㅋ


사골국물 육수를 사용하고 


호텔 주방장 출신이 만들어서 대부분 음식들이 깔끔합니다. 굳굳!!!!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를 썰어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ㅋㅋㅋ





서귀포 맛집 베스트 천지연정육식당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고기의 신선도와 맛은 뭐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직접 드셔보시고 판단하세요 ㅋㅋㅋ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고기를 어디가서 먹을수 있겠어요 ㅋㅋㅋ





한쌈 가득 싸서 드셔보세요.. ㅋㅋ


저녁에는 현지인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아마 자리가 없을 정도니까요 ㅋㅋ


그래서 점심시간을 노려서 오시면


좀 더 여유있게 고기랑 밥을 먹을수 있습니다. ㅋㅋㅋ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니만큼


그만큼 가격과 맛은 보장된다는 소리겠죠??? 


일단 드셔보세요 ㅋㅋ







점심부터 고기가 드시고 싶다고요?


가격이 부담되나요??


그렇다면?


서귀포 맛집 베스트 천지연정육식당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