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검과마법을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검과마법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12. 16:1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검과마법입니다.



예전 PC용 게임과 같은 고퀄리티로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데요.




케릭터종류는 워리어, 로그, 위저드, 댄서가 있는데요.


저는 워리어를 선택해서 키워봤습니다.





실제 게임 화면입니다. 


한창 전투중입니다. ㅋㅋㅋ


가운데 채팅창 좌우로 버튼이 4개가 있어요.


왼쪽아래 가방이 있죠? 처음에는 찾기가 힘들답니다. ㅋㅋ


그리고 자동사냥 버튼이 있는데 이것도 처음엔 찾기가 힘들더군요.


화면 오른쪽에 보시면 주황색으로 모니터모양이 모이실겁니다.


현재 자동사냥이 활성된 상태라서 주황색으로 보이는겁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퀘스트를 클릭하면 퀘스트 리스트가 쭉 나오고요.


그위네모난 것을 선택하면?





요런 창이 뜹니다.


여기서 장비관리및 스킬, 소환수등 강화도 하구요.


가운데 별자리는 뽑기하는 곳입니다.!!! ㅋㅋ


과금러들의 필수코스죠? ㅋㅋ









요렇게 장비 강화및 제작도 하고요.


스킬도 강화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탈것과 날개도 있는데요.


이것도 다 강화, 승급 하시면 다음단계로 넘어가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재료구하기가 쉽진 않더군요. ㅋㅋㅋ





업적이랑 모험가 퀘스트가 있고요.


컨텐츠는 아주 많습니다.


뭐 이것저것 다 업적화 되어 있어서. 보석이랑 막 퍼줍니다. ㅋㅋㅋ





화면 왼쪽 상단에 7일 보너스라고해서


1일부터 7일까지 아이템을 지급하는데요.


아주 풍성합니다. ㅋㅋㅋ



30까지는 무난하게 키웁니다.


사냥하고 퀘스트로 받은 아이템 착용해서 강화하시구요.


그냥 쭉쭉 자동사냥돌리면서 진행하시면됩니다.



인터페이스가 좀 생소할수는 있으나 조금 하다보면 


금방적응되구요.


포옹하는 퀘스트도 있는데 다른유저를 안고 나에게는 보이지않는 꽃을 찾아야합니다.


안겨있는 유저에게만 보이구요...;;;


그 유저가 설명을 잘해줘야 찾을수가 있고,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ㅋㅋㅋㅋ




예전에는 PC로만 하던 게임들이 점점 모바일화 되어 가고잇는데요.


그만큼 그래픽이라 퀄리티가 아주 좋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베터리의 광탈과 함께요.. ㅋㅋㅋ





구글스토어 바로가기


앱스토어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