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신규게임 mastar를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신규게임 mastar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14. 23:27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 출시한 따끈따끈한 게임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신규게임 mastar를 소개합니다. 






메인화면입니다.


각 메뉴들이 눈에 띄게 적절하게 배치되어있고요.


온라인패키지는 시간이 지나면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7일목표 이벤트로 하루하루 아이템들을 퍼줍니다. ㅋㅋ


스테이지 진행에따라 각 항목들이 활성화 됩니다.





그리고 다른게임과 다르게 영웅혼을 모아서 소환을 합니다.


영웅 아래 수치가 바로 영웅혼 수치인데요.


빛의사도는 사전등록 쿠폰으로 영웅혼을 받아서 2성을 만들었습니다. ㅋ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신규게임 mastar


영웅 상세정보인데요.


오른쪽에 메뉴들이 영웅레벨업 스킬강화 장비착용 승급 등이 있습니다.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신규게임 mastar



주점에서 일반소환및 고급소환을 할수가 있어요.


일반소환은 성혼, 장비, 아이템등이 나오고요.


고급소환에서는 A, A+성혼 또는 영웅이 나옵니다.


아마도 성혼 10개면 영웅소환이 가능하고 


성혼을 모아서 별강화를 하는 구조인듯 하네요.. ㅋㅋ


저는 A+하나 뽑았네요 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신규게임 mastar


모험장면입니다.


5명의 영웅이 한덱을 이루어 출전이 가능하고요.


초반에 스토리 진행 하다보면 5명 영웅 채울수가 있습니다. ㅋㅋ



자 그럼 출발해볼까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