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신규 모바일게임 소개] 엔네아스 사가를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신규 모바일게임 소개] 엔네아스 사가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16. 00: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엔네아스 사가라는 게임인데요.



그래픽이 꽤 괜찮고 구성도 탄탄한 편입니다.






메인화면이구요.


한눈에 전체적인 메뉴가 보이는데요.


오른쪽 상단메뉴를 펼쳐보면 영웅관리


가방, 일일퀘스트, 영웅도감, 도움말등이 나옵니다.



부득이하게도 IOS의 경우 사전등록하신분들은


공식카페에서 등록하시면 다음날 지급이 됩니다.



[JunK의 신규 모바일게임 소개] 엔네아스 사가



현재 제가 보유하고 있는 영웅인데요.


영웅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여기서 스킬 강화및 진화 영웅강화등을 하실 수가 있어요.


처음에 1성이었는데 진화로 2성이 되었네요.. ㅋㅋㅋ



[JunK의 신규 모바일게임 소개] 엔네아스 사가



처음부터 자동전투에 2배속에 가능하므로 


무난하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실수있습니다.


하다보면 영웅들을 얻을수가 있어요.



이게임도 영웅들의 혼같은걸로 소환을 하네요.. ㅋㅋ



[JunK의 신규 모바일게임 소개] 엔네아스 사가



모험클리어 화면이구요.


아래는 신규영웅을 소환하는 장면입니다. ㅋㅋㅋ


이로서 5명의 영웅덱이 갖춰졌네요.. ㅋㅋ



초반이라 그런지 이벤트들을 많이하면서


보석이랑 돈을 많이 주는듯 하네요.. ㅋㅋㅋ




자 한번 시작해 볼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