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우도 승마 체험 앨리샤승마장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즐길거리

우도 승마 체험 앨리샤승마장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18. 10: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우도 승마 체험 앨리샤승마장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30분 ~ 오후4시30분


마지막 배시간 전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우천시, 풍랑주의보시 쉽니다.



최대 수용인원은 안꺼번에 4명까지만 가능합니다.






메뉴는 승마체험 10분 ~ 15분 10,000원 입니다.


빨리달리면 한 10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말이 총 4마리가 있고, 망아지가 한마리 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옆에서 같이 코치해주시고, 타는 법 등 설명도 상세히 잘 해주십니다.


초보자들이 타기에도 좋습니다.


바다와 산 배경으로 말을 타고 드라마속의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ㅋㅋㅋ


승마체험치고는 금액도 착한편이구요.


한번 타고 나면 또 타고싶을 만큼 내려오기 아쉽고, 매력이 쩌는 곳입니다.!!!





우도 승마 체험 앨리샤승마장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승마 채험을 할때 망아지가 졸졸 따라다닙니다. ㅋㅋ


사진찍기도 좋고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네요...



우도 자체가 워낙 아름다운 섬이라서 


거기에 승마까지 한다니 정말 꿈만같은일이 현실에서 일어나네요.. ㅋㅋㅋ






저도 가끔씩 우도에 놀러 가는데요.


갈때마다 아름다운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훼손되지 않는 자연이 그대로 살아있는 섬이라고나 할까요???






우도에서 말타보셨나요???


안타보셨다고요???


우도 승마 체험 앨리샤승마장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