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브레이브스(Bravers)를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브레이브스(Bravers)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23. 1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RPG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브레이브스(Bravers)라고 하는 게임인데요.




01

02

03

도적


전사 


법사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브레이브스(Bravers)


3가지 종류의 케릭터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세가지 케릭터중 한가지 케릭터를 선택해서


육성하는 게임입니다.


일러스트가 참 디테일하게 잘그려져 있네요.. 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브레이브스(Bravers)


메인화면이구요.


각 화면에 메뉴들이 접근하기 쉽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출석보상입니다.


열심히 출석해서 꿀빨아야 되겠네요.. 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브레이브스(Bravers)


메인에서 케릭터를 클릭하면 뜨는 케릭터 정보 창입니다.


아이템과 덱구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덱은 있다가 전투장면에서 다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처음에 뽑기로 3성과 4성을 줍니다. ㅋㅋ





메인 덱구성 메뉴를 선택시 나오는 화면이구요.


총 5가지 덱을 구성하실수가 있습니다.


밑에 영웅들을 클릭하면 다른영웅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전투장면입니다.


메인 영웅 혼자서 이동하면서 전투를 하고요.


스테이지좀 깨다보면 오른쪽상단에 오토가 활성됩니다. ㅋㅋ


덱에서 밑에있던 영웅들은 오른쪽 하단에 스킬로 사용이 됩니다.


스킬영웅들을 강화하고 조합해서 더욱더 강한 스킬을 만들수가 있겠죠?




클리어시 화면입니다.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브레이브스(Bravers)


뽑기로 판도라를 얻었네요.. ㅋㅋㅋ


판도라를 장착하고 달려봐야 겠습니다. ㅋㅋㅋ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xlbrav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