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우리가영웅이다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우리가영웅이다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23. 23:11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규 모바일게임은


우리가영웅이다입니다.




먼저 오픈닝 영상부터 감상하세요!!





재밌네요.. ㅋㅋ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게임 실행 후 메인화면입니다.


케릭터들이 만화속에서 방금 튀어나온것 같네요.. ㅋㅋㅋ


전체적인 분위기가 만화 분위기네요.. ㅋㅋ






처음에 시작하면 일반소환 2번과


고급소환 한번을 무료로 하게 해줍니다.


일반소환은 1~2성 영웅 또는 시드영웅이나 아이템이 나옵니다.


고급소환에서는 1~3성 영웅이 나옵니다.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우리가영웅이다


메인 하단에 영지를 선택하면 나오는 화면이구요


스테이지 클리어 하다보면 하나씩 오픈되는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컨텐츠들이 많이 있네요.. 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우리가영웅이다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해볼까요?? ㅋㅋ




영웅들을 적적하게 배치를 하고 전투를 시작합니다.


왼쪽에 보시면 자동사냥과 속도2배속등이 있습니다.





스킬발동시 화면인데요.


왼쪽에 원으로 게이지가 모이면 타이밍에 맞춰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기본필살기부터 50% 100%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게 됩니다.





클리어 화면입니다.


각 영웅들이 레벨업을 했네요..? ㅋ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우리가영웅이다



케릭터 창입니다.


여기서 스킬이나 장비들을 강화하실수가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보면 좋아하실것 같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