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NCSOFT 헌터스 어드벤처를 소개합니다. 사전쿠폰제공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NCSOFT 헌터스 어드벤처를 소개합니다. 사전쿠폰제공

이종준 2016. 6. 27.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NCSOFT 헌터스 어드벤처입니다.


15초짜리 영상은 먼저 보세요.


아주 화려합니다. 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NCSOFT 헌터스 어드벤처



처음에 튜토리얼을 진행하다 보면은 


스토리가 영화 '인디아나존스'의 내용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라서 좀 기대가 되는데요 ㅋㅋ



메인화면입니다. 좌우 스크롤하면 화면이 이동하구요.


여기까지는 일반적인 RPG게임과 비슷합니다.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NCSOFT 헌터스 어드벤처



모험을 입장해보겠습니다.


수동으로 컨트롤이 가능하고 


자동으로도 가능합니다.


배경자체도 미라랑 고대 문명의 유물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인디아나 존스인듯합니다. ㅋㅋㅋ


움직임이나 총쏘는거 스킬 이런거 꽤 훌륭합니다.




이렇게 탱크같은거에 탑승도 가능합니다.


파워가 훨씬 쎄지더라고요.. ㅋㅋㅋ


오른쪽에 영웅 SWAP 클릭시 메인 영웅 교체가 됩니다.




클리어 화면입니다.


초반 진행을 생각보다는 순조롭습니다. ㅋㅋ





영웅관리 승급 등을 하고요


장비및 코스튬관리를 합니다.





유물조각을 모아서 소환을 할수가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 엠블럼이 활성화 됩니다.


저는 두개가 활성화 되었네요. .ㅋㅋㅋ






인벤토리입니다.


황금상자는 렙업할때마다 오픈이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템을 줍니다.






랭킹이라는 메뉴가 있더군요.


벌써 전투력이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ㅠㅠ


역시 과금러들을 따라잡긴는 힘드네요...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NCSOFT 헌터스 어드벤처



보스입니다. ㅋㅋ


자동으로 돌려도 아직까진 잡습니다. ㅋㅋㅋ


사진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현재 나온 RPG게임들과는 조금 차이가 있고요.


신선한 느낌이 듭니다. ㅋㅋ




자 이제 한번 달려볼까요???



사전쿠폰 하나 뿌릴께요.


쓰신다음 댓글남겨주세요.


H66HPKQF0TKG


사전쿠폰입니다.


사전쿠폰 등록방법은 


http://ha.plaync.com/promotion/coupon 


링크로 접속 후 서버를 선택하고 


자신의 닉네임과 쿠폰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인 게임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