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촉산 for kakao를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촉산 for kakao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28. 23:08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촉산 for kakao입니다.



장르는 무협게임입니다.





저는 검을 쓰는 케릭(영운)으로 선택을 했고요.


입고있는 코스튬은 사전보상으로 받았습니다.


아마 제천대성의상으로 알고있어요.. 


옵션도 꽤 좋구요.. ㅋㅋㅋ




메인화면이에요.


처음에 스토리 영상이 쭉 나오고요.


보고있으면 전체적은 스토리 진행에 도움도되고 


재미있습니다.


특이한건 비검을 타고 다닙니다. ㅋㅋㅋ



초반에 그냥 시키는데로 쭉 진행하시면 템도 주고 랩도 오릅니다.


그냥 중간중간 스토리도 보면서 천천히 즐기시면 좋을듯 하네요.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촉산 for kakao


영웅 프로필과 


장비랑 의상 창입니다.


사전보상으로 25레벨에 사용가능한 제천대성의상을 받았네요.. ㅋㅋ


이거 꿀입니다. ㅋ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촉산 for kakao


요렇게 중간중간 애니메이션같은 스토리 영상들이 나옵니다..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촉산 for kakao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던전도 들어가고 하는데요.


던전 사냥 장면입니다.



오른쪽에 자동 버튼이 있어서 그냥 


알아서 사냥합니다. ㅋㅋ


아직은 초반이라 무난하게 클리어 합니다.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촉산 for kakao


퀘스트 완료 화면입니다.


보상으로 템도 많이 주니까 


그때그때 갈아 끼시면됩니다. ㅋㅋㅋ


뭐 게임 진행은 아주 쉽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스토리를 감상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무협영화의 주인공이 된듯한 느낌으로요 .. ㅋㅋ



무협게인 속으로 빠져 봅시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