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가가진 키보드와 마우스에대한 리뷰~ 본문

끄적끄적

내가가진 키보드와 마우스에대한 리뷰~

이종준 2016. 6. 30. 23:05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장비에대한 리뷰를 좀 하려고 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인데요.


키보드는 키보드계의 최고봉 리얼포스,


필코 마제스터치,


hacker등이 있고요.


마우스는 G9과 해외직구로산 이쁜 마우스가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마우스번지대까지 입니다.






먼저 리얼포스입니다.


딱보면 뭔가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제가 4년째 업무로 사용중인 키보드입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성능또한 뛰어납니다.


이 키보드의 특징은?


손가락마다의 키압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물론 균등 키압방식도 있지만


저는 차등키압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쉽게말해서 검지손가락은 조금 무게가 있고


세끼손가락은 살짝만 눌러도 클릭이 된다는 겁니다. ㅋㅋ



그리고 키감은 리얼포스만의 특유의 키감이 있습니다.


다른 기계식 키보드와는 다른


리얼포스만의 키감이 있는데... 


이건 말로 설명하기 힘들고.. 일단 써보시면 압니다. ㅋㅋ






그리고 이건 리얼포스와 함께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고있는


로지텍 G9 마우스입니다.



현재는 단종된 모델이구요.


요렇게 옷을 바꿔입을수가 있습니다. ㅋㅋㅋ


무게추가 있어서 무게를 조절할수도 있는데요.


다빼도 생각보다 묵직해서 저는 빼고 쓰네요.. ㅋㅋ


그립감도 아주 좋아서 다른마우스를 쓰면 불편해집니다.ㅠㅠㅠ


특히 스크롤도 상당히 부드러워 아주 좋습니다.





요거는 현재 집에서 사용중인 구성입니다. ㅋㅋ


키보드는 저가형 기계식 키보드 청축입니다.


사실 기존에 쓰고있던 필코 마제스터치 키 하나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급하게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디자인도 이쁘고 키감도 좋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대는 이벤트가로 3,9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ㅋㅋ



키보드 색깔에 맞춰서 마우스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GEEK라는 앱에서 중국 해외 직구로 구매했는데요.


역시 디자인에 끌려 구매를 하였습니다.


아주 예쁩니다... 



G9마우스와 비교할 정도는 아니지만


2만원대 마우스 치고는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한층더 편리하게 해주는 


마우스 번지대 


가격은 1만원대입니다.


확실히 있으면 편합니다. 





필코마제스터치 입니다.


요녀석은 집에서 쓴지 한 8년은 되갑니다. 


L키가 입력이 잘안되서 위에 키보드를 급 구매한거지만


찾아보니 수리해주는 곳이 용산에 있더군요... ㅋㅋ


나름 키캡까지 바꿔주면서 애정을 쏟은 키보드라


수리해서라도 써야겠네요..


뭐 택배비 포함하면 Hacker키보드 가격이 나오겠지만요.. ㅋㅋ



그래도 제 자식같은 키보드라 포기할순 없습니다. ㅋㅋㅋ



이상 제가 보유하고있는 장비들이고요..



앞으로도 쭉 사용할겁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키보드로 밥벌어 먹고 사는 분들은


눈딱감고 리얼포스 사세요. 두번사세요!!!!!



#키보드 #마우스 #리얼포스 #필코마제스터치 


#G9 #마우스번지대 #Hacker #기계식 키보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