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를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1. 12:58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추억의 게임...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뭐 워낙 유명하니까요.


그 느낌 그대로 모바일 게임으로 옴겨놨네요..





모바일 게임의 시대가 오기전

콘솔게임으로 유명한 게임이죠??? ㅋㅋ


아.. 그때의 향수가 느껴집니다.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메인 화면이구요.


아래는 각 메뉴들이 나열되있습니다.


위에있는 케릭터 클릭을 하면 스킬같은것을 사용하네요.. ㅋㅋ


파이널 판타지 느낌을 그대로 살렸네요.. ㅋㅋㅋ




처음에 진행하다보면 뽑기권 10개를 주는데요.


요걸로 우선 영웅들을 다 뽑아보고 시작하겠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오오오 네번째만에 4성 영웅을 획득했습니다. ㅋㅋㅋ


나머지는 다 3성입니다. ㅠㅠ


뭐 그래도 4성하나 건져서 이득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현재 제가 보유한 케릭터들입니다. ㅋㅋ


4성과 3성영웅들로 덱을 짤수가 있겠네요.. ㅋㅋ



아직은 뭐가 좋은지는 잘모르겠구요..


일단 키워봐야 알겠지요? ㅋㅋㅋ



초반진행은 무난합니다. ㅋㅋ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전투화면입니다.


그냥 오토로 돌리시면되용.. ㅋㅋ


중간중간 스토리들이 많이 나와요.


그냥 천천히 스토리 읽어보면서 즐기시면 될거 같아요.. ㅋㅋ



파이널판타지 자체가 원래 스케일이 좀 크니까


빨리 키워서 뭐 하기보다는 느긋하게 즐기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ㅋㅋ






일단 다운받고 해보세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