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헬로키티아일랜드 근처 맛집 만복흑돼지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헬로키티아일랜드 근처 맛집 만복흑돼지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5. 2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가족끼리 나왔습니다. ㅋㅋ



이제 18개월인 딸아이를 위해 헬로키티아일랜드를 가보려고 합니다.


뭐 아직은 뽀로로 밖에 모르지만


여자애들이 핑크핑크하고 이쁜거 좋아하니까요.. ㅋㅋ






입구부터 아주 큰 동상이 떡하니 서있네요.. ㅋㅋㅋ


우리 하린이가 신기한듯 처다봅니다. ㅋㅋ






안에 들어가면 온통 핑크핑크 하구요.


헬로키티 인형들도 가득 차 있습니다. ㅋㅋ


우리 하린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신나서 소리지르면서 막 돌아다닙니다. ㅋㅋㅋ


대충 구경을 다하고 나니 배가 고프네용... ㅠㅠ



그래서 근처 맛집을 좀 찾아봤습니다.



바로...





헬로키티아일랜드 근처 맛집 만복흑돼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입니다.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10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없습니다.





내부 인테이리어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을 위한 범보의자랑 인형도 있네요.. ㅋㅋㅋ


우리 하린이 오늘 계탔네요 ㅋㅋㅋ





메뉴는 만복흑돼지스페셜(大) 80,000원으로 주문했고요.


흑오겹 350g, 흑목살 350g, 전복 6마리, 새우 6마리


된장찌개, 돼지껍데기로 매우 알찬구성입니다. ㅋㅋ



보기만해도 두툼한 흑돼지와 싱싱한 전복과 새우의 조합이 


기대가 됩니다. 후훗!





반찬은 오뎅볶음, 콘샐러드, 미역무침, 쌈무, 양배추샐러드 


양배추샐러드는 키위와 깨 그리고 마요네즈를 섞은 드레싱이 나옵니다.


그리고 물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원래는 돼지껍데기 편육도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 돼지기름까지 굳혀서 만드는 건데 날이 너무 더워서 기름이 녹아버려서 


안내놓는다고 합니다.


아마 가을쯤 부터 다시 내놓을 예정이랍니다. ㅎㅎ






후후~ 보기만 해도 아... 빨리익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고기는 이어도포크라고 브랜드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주하르방축산유통의 흑돼지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 질이 좋고 맛도 아주 좋습니다.


같이 나오는 양파와 감자를 구워먹어도  맛있네요.. ㅋㅋ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맬젓에 고추를 썰어 넣고 보글보글 끓여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가 있습니다. 


뭐 기호에 따라 깻잎과 소주약간? 넣으시는 분들도 계세요.. ㅋㅋ






뭐 어쨋든 그냥 맬젓에 찍어도 먹고


쌈도 싸먹고


새우도 통째로 넣어서 쌈싸먹고 ㅋㅋㅋ 


촵촵촵~~~  끝내줍니다. ㅋㅋㅋ



일단 한판을 촵촵 하고 나서는?





흑목살도 올리고 돼지 껍데기도 올리고 감자 양파


다 올려서 굽습니다. ㅋㅋㅋ


촵촵촵~~~~~ 


!?




헬로키티아일랜드 근처 맛집 만복흑돼지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된장찌개는 짜지 않고 담백합니다.


구수~하고 밥말아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ㅋㅋ


고기를 먹고나서 먹으니 속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랄까??



뭐 암튼 맛있네요 ㅋㅋ






짜잔~ 이것은 바로 후식으로 나오는 빙수입니다.


원래는 연유를 위에 뿌렸다고 하는데


저희는 망고시럽이 뿌려저서 나왔네요. ㅋㅋ


망고맛이 나는데 더 상큼하고 달콤합니다. ㅋㅋ


하린이가 또 이런거 엄청 좋아합니다.


아직 2살인데..ㅡ,.ㅡ;; 



혼자서 빙수를 거의 다 먹어버리네요...ㅜㅜ;






뭐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죠?


여기는 양말도 준답니다. ㅋㅋㅋ


까만색에 빨간돼지가 그려져 있는 귀염귀염 양말이네요.. ㅋㅋ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헬로키티아일랜드 구경 오셨나요??


근데? 배가 고파요?? ㅋ


헬로키티아일랜드 근처 맛집 만복흑돼지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