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제주돈앤돈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제주돈앤돈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8. 10: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전에 유리의성을 구경하고 서귀포로 넘어와서


어디가서 고기를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제주돈앤돈을 찾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12시 ~ 오전12시까지 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오후 5시 오픈입니다.



메뉴는 오리+흑돼지모듬 대 85,000원입니다.


4인기준이구요.


흑돼지는 오겹과 목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와 실외 초벌공간입니다.



이곳의 흑돼지와 백돼지는 모두 제주산 생고기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고기의 맛을 아시는 분들은 다른고기 못먹습니다. ㅋㅋㅋ




모든 메뉴는 참나무 숯가마에서 초벌을 해줍니다.


원하지 않을 경우 미리 말하면 되구요.


초벌시간은 약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초벌이 되서 나오면 익는 시간도 금방이라 딱 좋습니다. ㅋㅋ



조카들도 배가 고프다고 난리네요.. ㅋㅋㅋ





반찬은 파지, 배추겉절이, 부추무침, 백김치, 깻잎장아찌


냉콩나물국, 계란찜이 나오는데요.


찬은 그날그날 채소를 장봐와서 만들어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


나오자마자 계란찜은 순삭 당해버리네요? ㅋㅋㅋ


깻잎장아찌도 3일을 넘기지 않게 사용하고있어서


깻잎향이 살아있습니다.





오리와 흑돼지는 초벌 구이 후 접시에 담아서 나오는데요.


오리훈제, 흑돼지, 전복, 단호박 이렇게 나오네요.. ㅋㅋ


와... 그냥 막 먹어버리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그리고 전복은 사람 수에 맞게 나온다고 하고요.


귤은 껍데기를 깐 후에 멜젓에 넣어 줍니다..;;;





요렇게 사정없이 올려놓고 


익었다 싶으면 바로 주서 먹습니다. ㅋㅋ



오리는 바로 먹어도 될정도로 익혀서 나오는데요.


조금더 익혀서 양은 도시락에 담아 줍니다.


일단 고기가 다 익은듯 하니 


먹고 봅니다. ㅋㅋㅋ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제주돈앤돈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흑돼지도 촵촵~~


전복도 촵촵~~


오리도 촵촵~~


아주 그냥 촵촵 소리만 납니다. ㅋㅋㅋ



어찌나 맛있게들 먹는지...


너무나 조용했습니다. ㅋㅋㅋ




요것은... 돈돈이죽!!  1,000원!!!



청국장이 들어간 된장찌개 입니다.


담백한 맛이나고요 단호박을 넣고 푹 끓여서 단맛도 우러납니다.



공기밥을 넣고 끓여서 먹으면 이또한 별미중의 별미!!!


끓일수록 더 죽처럼 됩니다. 


취향에따라 조리해서 드리면되구요.. ㅋㅋ



된장찌개는 처음 냄새맡았을때는 짤거 같았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짜지 않고 구수한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맛있는 오리와 흑돼지를 드시고 싶나요???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제주돈앤돈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