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7. 22:54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네모형과 여기더기 돌아다니다 보니


이번엔 서귀포까지 오게되었네요.


역시 그냥 지나칠 수는 없어서


찾아봤습니다. ㅋㅋㅋ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을 소개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 오후10시까지입니다.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은 쉽니다.






메뉴는 흑돼지 생구이 3인분 750g 66,500원입니다.


목살, 오겹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로 구성되있습니다.


부위별로 골고루 분포되어있어서


다양한 맛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ㅋㅋㅋ






네모형은 원래 뭐든지 다 잘먹지만..


특히 고기는 엄청 잘먹습니다. ㅋㅋ


반찬은 방풍김치, 명이나물, 순두부, 개역(보릿가루가 들어간 과일샐러드),


콜라비, 열무, 갓, 가시오가피순, 삼채뿌리, 파절이(비트로 색과 맛을더함),


쌈무,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기본 쌈채소로는 상추, 곱슬겨자, 토스카나, 케일, 오크, 적로즈, 방풍, 신선초


그리고 서비스로 일당귀, 명이, 바질이 나옵니다.



좀 생소한 쌈채소들도 있는데요.


뭐 일단 고기가 맛있으니 어떤 쌈을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ㅋㅋ


쌈채소와 반찬은 철마다 바뀔수가 있습니다.


제철음식을 주로 사용한답니다.





먼저 가장 먼저 구워 먹는 고기는 바로바로!!


갈매기살입니다.


갈매기살은 지방이 없는 부위로 


서비스로 주신 바질에 고기를 싸먹으면 


입에 감도는 향과 고기의 순수한 맛이 잘 느껴집니다. ㅎㅎㅎ


갈매기살은 두깨도 좀 얇고 빨리익어서 그런지...


굽자마자 순삭당합니다. ㅠ,.ㅠ;;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신 오겹살!!


!?


오겹이 앞뒤로 잘구워지면 


'물없이 삶은 돔베고기'라고 표현을 하십니다.


그만큼 부드러운 식감의 돔베고기 맛이 납니다.


손님들에게 권하면 잘 익히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해


거부하는 사람들도 간혹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잘익은 상태이고 부드럽고 고소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두말없이 그냥 넙죽 받아먹는 우리의 네모형... 


맛있다며 잘도 먹습니다. ㅋㅋ






항정살은 다른말로 천겹살이라고도 불릴만큼


뽀드득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절대로 얼린 고기에서는 나올수 없는 맛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살이 겹겹이 쌓여있는거 같죠?? ㅋㅋㅋ


맛있습니다. ㅠㅠ





밥을 주문하면 김치찌개가 무료로 나옵니다.


두부와 김치 그리고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 칼칼~합니다.


양은 냄비에 팔팔 끓인 김치찌개는 기똥찹니다. ㅋㅋ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고기가 남았다면??


고기를 잘게 썰어 남은 멜젓에 넣습니다.


그것을 밥에 비벼먹으면 구수한? 비빔밥이 탄생합니다.


생각보다 비리지도 않고,


멸치향도 약간나고 구수한맛도 나고 


고기를 잘 드시지 못하는 어른들께 해드리면 좋아한다고 하네요.


뭐라고하더라..? 일명....  '효자밥'? 이라고 했나?? ㅋㅋ





냉국수, 비빔국수 3,000원입니다.



냉국수는 동치미 국을을 모티브로 육수를 만드셨다고 하네요.


고기먹고나서 먹으면 속이 싹~ 정리되는 아주 깔끔한 맛입니다.


저는 고기를 먹고는 꼭 냉면을 먹는데요.


냉국수도 아주 좋네요.. ㅋㅋㅋㅋ







흑돼지??  흑돼지를 찾으세요???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