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서귀포 맛집 중화요리궁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서귀포 맛집 중화요리궁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9. 09: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서귀포쪽에 일이있어서 왔다가 


중국요리를 먹고싶어서 


친구가 추천해줘서 오게되었습니다.



바로


제주 서귀포 맛집 중화요리궁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8시까지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배달은 오전10시~오후7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메뉴는 왕짱뽕+탕수육 세트 2인 28,000원 주문했습니다.


역시 중국요리에서 탕수육이 빠질순 없겠죠??? ㅋㅋ



짜장면과 짬뽕에서 잠깐 고민을 했는데요.


왕짬뽕에 끌려서 그만... ㅋㅋㅋ



뭐 물론 친구 강제적인 주문에 의해 이루어진거지만요.. ;;;




ㅋ ㅑ...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왕짬뽕은 목이버섯, 쭈꾸미, 갑오징어, 꽃게, 홍합


바지락, 새우, 낙지한마리!!, 죽순, 표고채,


소라, 떡, 양배추, 얼갈이배추, 다슬기,


브로콜리, 단호박이 들어갑니다.



아주 다양한 재료들이 듬뿍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


끝내줘요~ㅋㅋㅋ





탕수육은 미리 이야기를 하면 소스를 따로 준비해 준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소스를 비벼 먹는 사람과 찍어 먹는 사람이 있자나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뿌려져서 나오니까


주문시 미리 말씀해주세요.. ㅋ



탕수육은 제주산 백돼지를 사용하구요.


만두튀김과 함께 나옵니다.


소스는 과일소스를 쓰고있고요


감귤, 파인애플, 건바나나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제주 서귀포 맛집 중화요리궁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와.. 이거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네요.. ㅋㅋ


캡사이신을 쓰지 않고 2가지 땡초와 베트남 고추로 매운맛을 냈다고 하는데요.


역시 짬뽕류가 인가가 가장 많다고 하네요.


뭐.. 다른 해산물들은 일주일에 한번식 제스코마트에서 장봐서 쓰는데요.


홍합, 바지락, 딱새우는 거의 매일 받아서 쓰고 있다고 하네요.


그만큼 아주 싱싱한 맛이 납니다. ㅋㅋㅋ



친구말 듣기를 잘한거 같네요..



왜냐구요??



!?






짜잔~ 싹 비웠습니다. ㅋㅋㅋ


ㅋ ㅑ요렇게 싹싹 비워먹을 줄이야....


먹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되있더라고요... ㅋㅋㅋ


다음엔 다른메뉴를 먹어 봐야겠네요. ㅋㅋㅋ


일반 중국집과는 다르게 좀 특이한 이름의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후훗~



다음을 기대해주세요~~~







일반 중국요리와 다른 맛을 느껴보고 싶나요??



제주 서귀포 맛집 중화요리궁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