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브런치 카페 듀라마더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브런치 카페 듀라마더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11. 23:12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브런치를 맛보고자


아주 바쁜? 네모형과 동행을 하였습니다. ㅋㅋ



제주시 브런치 카페 듀라마더를 소개할게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9시까지 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구요~






주변 인테리어가 아주 독특합니다. ㅋㅋ


저기 보이는 조각상도 사장님께서 직접 제작하신거라고 하네요.


대단하십니다... 



듀라마더란?


우리뇌를 감싸고 있는 세 개의 막 가운제 제일 바깥쪽의 가장 단단한


보호막을 뜻하는 라틴어 Dura Mater입니다.


듀라마더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몸 속에 지니고 있는 가장 강인하고 튼튼한 어머니입니다.


우리 모두는 생명을 다하는 순간까지 가장 강인한 


어머니를 품고 사는 셈이지요~





실내에 있는 작품들도 전부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거라고 하네요...


실외 조각들과 그림을 보고 와~ 한번 놀라고


실내 그림들과 조각들을 보고 또한번 놀라네요.. ㅋㅋ


마치 미술관온듯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


이때다 싶어 네모형은 또 열심히 셔터를 누릅니다. ㅋㅋ




우선 2인세트로 닭가슴살 샌드위치 + 빠네수프 + 음료2잔 19,000원을 주문했고요.


수제팥요거트 9,000원


팥빙수2인 12,000원 (1인 6,000원) 입니다.






와... 비주얼이 아주 끝내줍니다. ㅋㅋ


이걸 먹어도 되나 싶은데요?


일단 셔터를 눌러봅니다. ㅋㅋㅋ 찰칵~~


빠네수프는 2가지 치즈를 섞어서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닭가슴살, 버섯, 야채등이 들어갑니다.



샌드위치는 닭가슴살, 토마토, 양상추, 햄, 치즈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음료2잔은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카페라떼를 선택했는데요.


아이스 카페라떼는 기본 음료에 미포함이라 1,000원 추가 요금을 더 냈습니다. ;;;


기본음료는 아메리카노, 콜라, 사이다, 주스 입니다.


하여튼 유별난 네모형... 돈을 더주고 비싼걸로 주문했네요 ㅋㅋ






뭐 일단 맛을좀 보겠습니다. ㅋㅋㅋ


아.. .이게 보는것처럼 맛도 아주 좋네요.. 


일단 사진은 찍었으니... 촵촵 해보겠습니다. ㅋㅋ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


점심때부터 음... 좋은데요???


직상생활에 찌든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ㅋㅋ





요것은 수제판요거트입니다.


직접 만든 수제요거트에 아몬드와 호두가 들어가고요


수제팥인데 팥과 밤으로 구성된 팥을 첨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팥도 그리 달지않아 좋습니다.


요거트 또한 많이 시큼하지 않아서 먹기 좋아요~






그리고 이건 팥빙수입니다.


콩가루, 쑥인절미, 견과류(호두, 아몬드), 직접삶은 팥,


우유빙수, 연유가 들어가고요.


우유는 따로 줍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우유빙수와


쫄깃쫄깃한 쑥인절미의 절묘한 조화가 아주 기가 막힙니다. ㅋㅋ


마지막에 먹는 만큼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ㅋㅋ



점심부터 좀 과하다 싶을정도로 많이 먹었는데요... ㅋㅋ


뭐 3분의2는 네모형이 다 먹었다는건 안비밀!?










분위기좋은 카페에서 브런치 어떠세요????


제주시 브런치 카페 듀라마더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