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포켓몬고를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포켓몬고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13. 16:05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아주 핫?한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포켓몬 고 입니다.



아직은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가 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아이폰인경우 미국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무료앱 인기순위 1위에서 쉽게 찾아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ㅋㅋ



저도 다운받아 봤습니다. ㅋㅋㅋ




처음 시작을 알리는 로딩 화면입니다.



전부 영어로 되어있구요.


구글계정으로 연동이 됩니다. 





이게 메인 화면입니다.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이상해씨 한마리 가 보이는데요 ㅋㅋㅋ


포켓볼? 이거 던저서 잡으면 됩니다. 


아마 처음하면 다 주는것 같네요.. ㅋㅋㅋ




요겁니다. ㅋㅋㅋ  


그냥 신기하기도 합니다.


AR과 증강현실 기술을 가지고 실제로 이런 게임이 나올줄은....



우스겟소리로 이런 비슷한 게임을 만들어 보자는 이야기는 나왔었거든요 ㅋㅋ


저도 앱 개발자다 보니?  ㅋㅋㅋ





요건 제 케릭터 화면이네요.


현제 제가 있는 위치에서는 가능한게 없네요.. ㅋㅋ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지역은 바로


"속초" 입니다.


요즘 이것때문에 속초 가는 버스도 꽉 찼습니다.


아주 난립니다. ㅋㅋㅋㅋ


국내 유일 포켓몬 서식지로 속초가 되버렸으니깐요 ㅋㅋㅋ




구글지도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서비스가 거의 불가능 할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재미삼아 해보시고 싶은 분들은 


미국계정으로 설치하시고 


속초가서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



아니면 해외 나가서 하시면 되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