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폰 포켓몬 GO 우회하기 !! 그리고 꿀팁!!! 본문

모바일앱소개

아이폰 포켓몬 GO 우회하기 !! 그리고 꿀팁!!!

이종준 2016. 7. 18. 15:05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요즘에 아주 핫한 게임이죠?


포켓몬 GO !!!


저도 너무나 하고싶었습니다..


제주도라 속초까지 가기는 너무 무리가 있었죠..


그래서 찾고찾고 또 찾아서 


아이폰으로 포켓몬 GO 우회하는 법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몇번의 시행착오 끝에 성공!!!




우선 자세한 설명을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github.com/cjeon/sokChoGo#Setup


동영상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여기서부턴 또다른 팁입니다.



항상 컴퓨터를 연결해서 할순 없겠죠??



일명.. 노가다 팁이라고 해두죠 ㅋㅋ


보통 온라인게임도 보면 흔히 작업장이라고 하고



포켓몬 GO도 보니까 작업?장이 가능하더라고요



우선 포켓스탑 2개있는 좌표로 이동해서 


아이폰과 맥의 연결선을 뽑습니다.



그렇게 했을경우 화면의 위치가 바뀌지 않는다면 성공입니다.



무슨말이냐 하면???


아이폰의 좌표를 바꾸는데 성공한것입니다.



물론 이동해도 이동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현재 자리에서 포켓몬들이 뜨고 


포켓스탑이 리젠되면서 아이템을 얻을수가 있죠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속초 어딘가에서 그냥 죽치고 앉아있다가 포켓스탑 리젠되면 아이템 챙기고


포켓몬 뜨면 잡고 하는겁니다. ㅋㅋㅋ



돌아다니지 않고도 가능하고요


아무대서나 가능합니다. 


내위치는 바뀌지 않겠지만요.. ㅋㅋ




탑동입니다. ㅋㅋㅋ


제주도 거리에서 포켓몬 GO를 할수있는 사람은 저뿐이네요.. ㅋㅋ




현재 요정도 에요.. 


중복은 대부분 팔고있고요 ㅋㅋ



요렇게 도장깨기도 가능합니다. 


물론 제 위치가 도장주변이여야 겠죠??


잘 찾아보면 포켓스탑 2개 도장1개 겹치는 부분이 있어요 ㅋㅋ




알에서 부화한겁니다..





암튼... 도전해보시고 궁금한점 댓글 남겨 주세요~ ㅋㅋ



아이폰 포켓몬 GO 우회하기 !! 그리고 꿀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