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함덕 맛집 바람기억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함덕 맛집 바람기억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1. 10: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드라이브겸 사진도 찍으려고


네모형과 아는 지인 몇분들이랑 함께


함덕으로 향했습니다.



함덕이 요즘에 핫하죠??


얼마전에 1박2일도 왔다 갔구요 ㅋㅋㅋ




마치 해외를 연상케 하는 야자수 나무들과 


푸른바다가 보입니다. ㅋㅋㅋ


하늘은 구름한점 없이 너무나도 깨끗하네요 ~



네모형과 저는 오길 잘했다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면서


사진도 찍어 봅니다. ㅋㅋㅋ









와~ 경치가 정말 끝내주네요~


여기저기 거닐며 사진을 많이많이 찍습니다.


뭐 그중에 건진게 달랑 몇장 안되지만요 ㅋㅋㅋ



사진에는 시원한 바람과 바다냄새를 담을수 없는게 안타까울 뿐이네요.. 후훗



저기 사진속에 낚시하시는 분도 보이네요 ㅋㅋ 


고기를 잡았나 가봐야겠군요.. ㅎㅎㅎ



사진도 어느정도 찍었겠다.


예쁜카페를 찾아 나섰습니다.





이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곳


제주 함덕 맛집 바람기억입니다.





실내 인테리어에 사진들이 많이 보이네요 ㅋㅋ


뭔가 되게 분위기 있어보여요 ㅋㅋㅋ




당신이 불어오다...


cafe 바람기억...


이름이 뭔가 되게 느낌있네요... ㅎ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라봉주스, 망고라떼, 블루베리스무디,


딸기빙수를 주문했어용~



오... 돌하르방모양의 병에 담겨 나오네요???


혹시 그거 아세요??


싸이의 '새' 춤에 돌하르방 춤이 있다는 사실을? ㅋㅋㅋ



음.. 망고라떼는 우유가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한라봉주스도 아주 맛있네요 ㅎㅎ


4가지다 조금씩 맛을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한라봉주스가 가장 괜찮았습니다. ㅋㅋ


가격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4,800원


한라봉주스 6,500원


망고라떼 6,500원


블루베리스무디 6,500원입니다.




제주 함덕 맛집 바람기억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요것은 딸!기!빙!수 ㅋㅋㅋ


가당딸기와 우유를 섞어서 얼린 후


슬라이스해서 담고 


그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서 나오는데요...


딸기가 입에서 사르륵 녹습니다. ㅋㅋㅋ





아이스크림을 먼저 좀 먹다가 


섞어서 먹습니다.


아이스크림과 같이 섞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ㅋㅋㅋ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아이스음료를 벤티 사이즈로 주분하면 


돌하르방컵에 담아주는데요


15,00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돌하르방컵이 신기해서 이거 판매도 하냐고 물어보니


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큰병은 6,000원


작은병은 4,000원이라고 합니다. 






제주 함덕 맛집 바람기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