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라마다앙코르 서귀포호텔 맛집 야끼니꾸엔 신시가지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라마다앙코르 서귀포호텔 맛집 야끼니꾸엔 신시가지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1. 22:57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육지에서 손님들이 많이 내려 오는데요.



제가 현지 가이드인것 처럼


숙박, 렌트, 맛집, 관광지등.... 


다 알려달라고 합니다. ㅠㅠ




이번에도 어김없이 연락이 왔습니다.


서귀포쪽에 숙소를 잡고 싶은데 어디 추천할만한데가 없냐고...



사실 저도 집이 있는데 


호텔같은데서 자겠습니까?? ㅋㅋ


그래서 아는 지인을 통해 물어보니



서귀포 신시가지쪽에 새로 생긴 호텔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라마다앙코르 서귀포 호텔이었을 겁니다. ㅋㅋ



그래서 거기를 추천해줬죠... 



그랬더니 이번엔 주변에 맛집없냐고....ㅡ,.ㅡ;;;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으로 모시고 갔습니다. ㅋㅋㅋ






라마다앙코르 서귀포호텔 맛집 야끼니꾸엔 신시가지점입니다.


이곳은 특별히 여러가지 종류의 고기를 맛볼수있는 곳입니다.



스페셜모듬이라고 해서 450g 30,000원짜리가 있는데요.


총 9가지의 고기종류가 골고루 나오는 메뉴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것저것 맛보고 맛있는거 


더 시켜먹으라고 이곳을 추천했습니다.




요게 바로 스페셜모듬 9가지 종류의 고기들입니다. ㅋㅋ


가운데 고기는 수시로 바뀐다고 하네요~


요렇게해서 맛보고 취향에 맞는거 더 시켜 드시면 되겠네요.. ㅋㅋ




바깥쪽에서도 드실수가 있고요.



실내에서도 요렇게 드실수가 있습니다. 




가게이름부터가 일본식인데요.


인테리어도 일본 술같은거로 나열되어 있네요.. ㅋㅋ




반찬도 요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배고프다고 고기부터 어서 구워 먹자네요 . ㅋㅋㅋ



저도 개인적으로 특수부위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을 200g씩 더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2,000원씩 합니다.




먼저 항정살부터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정살은 숯불에 구웠을때 


아삭아삭한 식감이 돋보이는 부위입니다.


두깨도 두껍지 않아서 금방익는 편이구요


익어가기가 무섭게 하나씩 집어 먹어 버리네요.. ㅠㅠㅠ






다음은 가브리살입니다.


가브리살은 결결이 식감이 느끼지면서


아주 쫀득쫀득한 맛이 납니다 ㅎㅎㅎ


이또한 나름 맛있습니다. ㅋㅋ






요렇게 야무지게 한쌈 싸서 촵촵 해봅니다. ㅋㅋ


조금씩 다른부위를 맛보는것도 별미네요.. ㅎㅎ





라마다앙코르 서귀포호텔 맛집 야끼니꾸엔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갈매기살을 먹어볼게요~


갈매기살은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식감은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고기인데 부위별로 식감이랑 맛이 다 다르네요.. 



여러음식을 맛보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고기를 먹으면서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계란찜이 하나로는 모자라서 


하나더 시켰는데 추가시에는 3,000원이라네요..ㅠㅠ





이제 스페셜모듬을 올려서 맛을 보도록 할게요.. ㅋㅋㅋ


정말 다양한 부위들인데요..


이렇게 조금씩 맛볼수 있는곳도 흔치 않은것 같습니다.


이곳 야끼니꾸엔의 장점이 아닐까요?? ㅋㅋ



같이온 손님들고 여기 신기하다며


맛있다며 칭찬이 자자합니다. ㅋㅋㅋ



이럴때 소개한 제가 또 뿌듯함을 느끼지요~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후4시 ~ 밤12시까지라네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합니다.









라마다앙코르 서귀포호텔 맛집 야끼니꾸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