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바다위올레펜션 맛집 어부랑누이랑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바다위올레펜션 맛집 어부랑누이랑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8. 11: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서울에서 오랜만에 지인이 내려온다고 해서


서귀포쪽에 조용하고 편하게 쉴수있는


그런 펜션을 좀 소개시켜 달라고 하네요.



갈수록 요구사항이 까다로워집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아는 지인들에게 물어물어


적당한 펜션을 찾았습니다.


바로 바다위올레펜션인데요?



서건도(썩은섬) 근처에 있고요.


도심하고 떨어져서 아주 조용하고 편안한 펜션이라고 합니다. 




일단 이렇게 펜션을 소개해주면


당연하다는 듯이?


주변에 맛집없냐고 물어봅니다. ㅋㅋ



그래서 알아보는김에 주변 맛집정보까지 알아봤지용!!





바다위올레펜션 맛집 어부랑누이랑입니다.


이곳은 특별하게 돈해스페셜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흑돼지 오겹살과 제철회 그리고 뚝배기가 


세트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고깃집 갔다가 횟집갔다가 하지 않아도 되죠 ㅋㅋ






요렇게 돈해스페셜 메뉴로 주문했고요.


4인기준에 110,000원이네요~



여행온 지인도 한곳에서 다 먹을수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ㅋㅋ


대부분 제주도 오면 흑돼지 아니면 회를 찾기 때문에


일석이조, 꿩먹고 알먹고


흑돼지먹고 회먹고네요 ㅋㅋㅋ








이렇게 한상 푸짐~ 하게 나오구요


고기 익기전에 일단 회부터 촵촵해놉니다. ㅋㅋㅋ




그냥 초장에 찍어 먹기도 하구요.



상추에 쌈싸 먹기도 하구요.



깻잎장아찌에 싸먹기도 합니다. ㅋㅋㅋ


회는 제철회가 나오는데요.


오늘은 우럭회가 나왔네요.


우럭회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


쥐치가 잡히면 쥐치회가 나오구요.


그때그때 신선한 걸로 나온다고 합니다. 




고기를 올려놓고 굽기 시작합니다. 


옆에 버섯도 좀 올리고


멜젓도 올려 놓습니다. ㅎㅎ




회도 먹고 고기는 안익고


샐러드도 맛을 봐야겠네요..


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어요..


맛있네요 ㅋㅋㅋ





바다위올레펜션 맛집 어부랑누이랑~



고기가 다익어갑니다.


익은것부터 골라서 촵촵해봅니다. ㅋㅋ


오~ 역시 흑돼지라 그런지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ㅋㅋ




제주에서는 당연히 멜젓에 퐁당퐁당 찍어 먹습니다.


타 지역에서는 맛볼수 없는 이맛!! ㅋㅋ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라서 


집에서 고기먹을때도 자꾸만 생각이 납니다. ㅋㅋㅋ




상추에도 싸먹습니다. 


당연히 멜젓에 퐁당퐁당하구요.. ㅋㅋㅋ


아.. 바로 이맛이네요.. ㅋㅋㅋ


지인들이 엄청 맛있다면서 


고기라고 다 같은 고기가 아니라고 하네요.. ㅋㅋ




뚝배기의 해물도 다 건저서 먹네요.. ㅋㅋ


대단한 식성입니다.


아니면 배가 무지 고팠던걸까요??? ㅋㅋ


아무튼 이렇게 배불리 먹고 숙소로 돌아갑니다.


돌아가기전에 한번더 와서 먹고 가야겠다네요.. ㅋㅋㅋㅋ



영업시간 오전11시30분 ~ 오후 9시30분







바다위올레펜션 맛집 어부랑누이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