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맛집 베스트 중화요리궁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서귀포 맛집 베스트 중화요리궁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8.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서귀포에 볼일이 있어서 잠깐 들렀다가


친구만나서 짬뽕이나 먹을까하고 나섰습니다.


친구가 짬뽕잘하는집 안다면서 따라 오라고 하네요 ㅋㅋ




서귀포 맛집 베스트 중화요리궁입니다.


이곳은 왕짬뽕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저희도 


왕짬뽕+탕수육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2인세트로 28,000원이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있고요.


등같은게 약간 중국느낌? 나네요.. ㅋㅋ


역시 중국집에는 탕수육을 시켜야되기에


따로따로 주문하는것 보다는 


세트메뉴를 찾게되지요 ㅋㅋㅋ



오오오~~~



말로만듣던 왕짬뽕입니다.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네요...


언뜻봐도 해물이 아주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빨간게 아주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날거 같네요.. ㅋㅋㅋ





탕수육도 소스사 뿌려져서 나오는데요.


아주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용 ㅋㅋㅋ




우아.. 낙지는 좀 잘라서 먹어야 겠네요. ㅋㅋㅋ



요렇게 적당히 덜어서 촵촵해봅니다. ㅋㅋ


음~~~  맛있어 맛있어 ㅋㅋㅋ








이곳 짬뽐은 캡사이신을 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러면 뭘로 매운맛을 낼까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2가지 땡초와 베트남 고추로 매운맛을 낸다고 하네요..


어쩐지 일반 짬뽕과는 매운맛이 다르더라구요.. ㅋㅋ





서귀포 맛집 베스트 중화요리궁!!!



오오!! 탕수육.. ㅋㅋ


한입에 쏘옥~ 해봅니다. ㅋㅋ


촵촵촵... 오오 맛있어요.. ~~


역시 중국집에서는 탕수육이 필수지요.. ㅋㅋ




같이 나온 만두도 바삭바삭 정말 맛있네요~



탕수육먹고 짬뽕먹고~ 유후~~


은근 잘어울립니다. ㅋㅋ


탕수육도 탕수육이지만


이곳에는 짬뽕류가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해산물도 싱싱해서 그런지 맛있고요.. ㅋㅋ



소개해준 친구에게 고맙다고하고


밥값은 제가 계산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8시


휴무일 매주 수요일



배달은 오전10시~오후7시





서귀포 맛집 베스트 중화요리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