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한화리조트 맛집 안세미가든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한화리조트 맛집 안세미가든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9.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같이 조기 축구를 하는 친구와같이


밥을 먹기로 했는데요.


그 친구가 한화리조트에서 일을 하거든요.


그런데 굳이 거기 근처까지 가서 밥을 먹자고 하네요.


일단 와서 먹어보면 안다면서 ㅋㅋㅋ



그래서 니가 쏘면 간다고 했더니 쏘겠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가게된 곳이 바로


한화리조트 맛집 안세미가든입니다.


밥 사는 사람이 가자는데로 가야죠 뭐 별수있나요? ㅋㅋㅋ





일단 도착은 했습니다.


그런데 날씨가 좀 안좋네요..;;


보기나 밖에서도 식사가 가능한거 같은데....


뭐 요즘같이 더운날 밖에서 먹을일은 없겠지만요 ㅋㅋㅋ.;;;




어린애들을 배려한 의자도 있네요~



널찍한 공간에 깨끗하게 잘되있네요~



메뉴판입니다. ^^;


어쩌면 가장 궁금해 하시는 것일지도 몰라서 


한컷 첨부합니다. ㅎㅎㅎ




흑오겹 1인분과 


흑목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각 17,000원씩이네요~



요렇게 밑반찬이 나오구요.


샐러드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샐러드도 맛있네요 ㅋㅋ




일단 고기를 올려놓구 구워봅니다. ㅋㅋ


뭐 일단 흑돼지니까 


맛은 뭐 따지지않아도 된다고 봐야겠죠?? ㅋ






야무지게 구워봅니다. ㅋㅋ



먹기좋게 잘라서 마저 익힙니다.


아... 기다리는 동안 무지 배가 고프네요..


언능 익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한화리조트 맛집 안세미가든!!



오오 드디어~!!!


먼저 깔끔하게 멜젓에 퐁당퐁당해서 먹어봅니다.


멜젓 특유의 맛과 흑돼지의 고소함이 


아주 잘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ㅋㅋㅋ




양파지와 같이 먹어봅니다.


음... 고기의 살짝 느끼함을 양파가 잘 잡아주네요.


역시 잘 어울립니다. ㅋㅋ





깻잎에 양파지를 넣고 쌈싸먹어 봅니다.


사실 고기가 맛있어서 


뭘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는데요.. ㅋㅋ


그래도 나름 조금씩 차이는 있어요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역시 멜젓에 찍어먹는게 짱입니다. ~!!!


친구따라 오길 잘했나 봅니다.


안그래도 요즘 고기가 땡겼는데.. ㅋㅋㅋ





공기밥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거기에 밥을 말아먹으면 더 맛있겠죵?? ㅎㅎ




냠냠냠냠~~~






밥을 먹고 나와보니 


요렇게 주변에 텃밭이 있더라고요.


물어보니까


손님들이 원하면 직접 따서 먹을수 있도록 할예정이라고 하네요.. ㅋㅋ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ㅋㅋㅋ


손님들도 좋아 할듯 합니다.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0시


설당일만 휴무!





한화리조트 맛집 안세미가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