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보말칼국수 맛집 여상칼국수를 다녀왔어용~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보말칼국수 맛집 여상칼국수를 다녀왔어용~

이종준 2016. 8. 1. 21: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덥고해서 집에서 음식해먹기가 귀찮더군요.


그래서 동문시장 가서 한치도 좀사고


과일도 좀 사고 하려고 집을 나섰습니다.




우선 과일가게를 좀 둘러보구요.. ㅎㅎ


하우스 감귤도 많이 나왔네요 ㅋㅋ


저희는 제철과일을 사러 이리저리 둘러보았습니다.


뭐 결국 참외 한봉지 샀네요 ㅎㅎㅎ




요즘 갈치가 좀 잡히나 봅니다.


시장에 갈치가 많이 보이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갈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갈치조림이나 이런건 또 잘먹습니다. ㅋㅋ


나중에 한번 포스팅 할게요 ㅎㅎ




가끔 간단하게 회먹고 싶을때는 그냥 요렇게 한접시 사서 먹곤합니다. ㅋㅋ


가격도 저렴하도 싱싱하고 맛도 있어용 ㅎㅎ





오늘의 목적중 하나인 한치입니다.


요즘 한치 철이라서 그런지 가격도 많이 내려갔네요 ㅎㅎ


요거 1kg 사가지고 갑니다 ㅎㅎ




살짝 출출해서 근처에 칼국수나 먹고 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찾은곳이 바로





제주시 보말칼국수 맛집 여상칼국수 입니다.


가끔 칼국수가 먹고싶을때 찾는 집인데요.


맛있어용~~ ㅎㅎ




우선 메뉴판 하나 찍고요 ㅎㅎㅎ


가격 참고하세요~




오오~


역시 맛있는 면은 뭔가 달라도 다르군요..


직접 반죽해서 숙성까지 시키고


재료로 사용하는군요... !!






오.. 와이파이에 공기밥 무료...


제맘에 쏙드네요 ㅋㅋㅋ


우선 와이파이를 연결하고요.. ㅎㅎ



제주시 보말칼국수 맛집 여상칼국수!!!



매생이 보말전이 먼저 나왔네요 ㅎㅎ


반죽에 매생이가 들어갔나봐요


그 위로 보말들이 듬뿍 뿌려져 나옵니다. 




요렇게 한젓가락 잡고서~



간장에 살짝 찍고요!


넬름~~ ㅋㅋㅋ 


오호호호홍~~~ 맛있져 맛있져~~






영양보말죽입니다.


보기에는 이래도 맛은 끝내줍니다. ㅋㅋ



요렇게 먹을만큼 뜹니다~



싱겁다싶으면 간장을 좀 더넣고요.


슥슥 비벼서 먹습니다.


와~


맛있어용~


처음에 간이 거의 되있지 않아서 어른들이 드실때는 


간을 좀더 하시면 좋구요.


아니면 김치나 젓갈이랑 먹으면 더 좋습니다.


어린아이들은 그냥 먹으면 되구용 ㅎㅎㅎ




보말칼국수입니다.


국물색이 아주 진하네요 ㅋㅋ


매생이와 보말의 조화네요


국물맛을 보니 보말의 고소함과 


매생이의 시원함이 같이 느껴지는데요? ㅋㅋ





칼국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참을수 없는 맛입니다.


후루룩 후루룩~~




아까 보셨지만 공기밥 무료입니다.


먹을만큼 퍼가시면되용 ㅋㅋ



요렇게 보말칼국수 남은 국물과 함께 


밥말아먹으면 속이 든든한 한끼 해결!!!




요렇게 남은 음식은 포장도 됩니다.


하지만 여름이라서 상할수 있으니까


바로 가서 먹을 경우만 포장하는걸 권해드려용~



아이들을 위한 식탁의자도 있네요..


예쁜 헬로키티 식탁의자네요 ㅎㅎ


다음에는 우리 하린이랑 같이 와야겠어용 ㅎㅎㅎ


아마 보말죽이랑 칼국수는 엄청 잘먹을거 같아요~~




영업시간 오전 8시 ~ 오후7시


매주 일요일 휴무





제주시 보말칼국수 맛집 여상칼국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