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횟집 추천 다미회를 다녀왔어용~~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횟집 추천 다미회를 다녀왔어용~~

이종준 2016. 8. 2. 21:54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해서 


아는 지인들과 밥을 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불앞에서 먹기는 싫더군요... ㅋㅋ


그래서 회를 먹기로 하고


지인의 추천으로 찾아갔습니다. ㅋㅋ




오늘 찾아간곳은


제주시 횟집 추천 다미회인데요.


예전에도 한번 와본적이 있는곳이라 


맛은 뭐 검증된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ㅋㅋㅋ



수족관에서 싱싱한 물고기 들이 보이네요.. ㅋㅋ


황돔, 우력, 벵어돔, 광어등...


오늘은 어떤녀석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내부에 들어서서 한컷 ㅋㅋ


밝은 조명아래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가 


식당의 청결함을 느끼게 해주네요~




요렇게 화분들도 많이 있어서 그런지


공기도 한결 맑아? 보입니다. ㅋㅋㅋ




저희는 A코스로 주문을 했고요.


가격은 50,000원이네요.


이것저것 한상 가득 나오는데요 ㅋㅋ



신기하게 생긴 초밥도 나오는데요.


요거 맛있습니다. ㅋㅋㅋ


조금밖에 안나와서 아쉽긴하지만요.. ㅎㅎ




메인 회는 벵어돔과 황돔이 나왔네요.


벵어돔같은 경우는 제주도 인근에서 많이 잡히는 어종인데요.


저도 낚시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가끔 출조해서 잡아먹곤 합니다. ㅋㅋㅋ




예전에 잡은 사진입니다. ㅋㅋㅋ


돌돔하고 어랭이입니다.


1타 2피네요 ㅋㅋㅋ


저때는 애들하고 같이 놀러가서 재미로 바로앞에 담궜는데요.


저렇게 돌돔이 올라와 주네요.. ㅋㅋ;;


저에게 어복이 있나봅니다 .ㅎㅎㅎ






제주시 횟집 추천 다미회!!



레몬을 짜서 즙을 뿌려주면 


비린냄새가 좀 덜나긴 합니다..


뭐 저는 그냥 먹지만요..


같이간 지인들을위해... ㅋㅋㅋ



요거는 황돔 마쓰까와라고 하는데요.


껌질을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쫄깃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것입니다.


식감이 아주 좋아요.


살부분이 부드럽고 껍질이 쫄깃쫄깃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거 아주 좋아합니다.


집에서는 기술이 부족해 해먹질 못하죠..ㅠㅠ





요게 벵어돔인것 같네요


역시 회는 돔이다 라는 말이 있죠?


누가 했냐고요?


제가 늘 하고 다니는 말입니다. ㅋㅋㅋ


그만큼 식감이 좋고 맛있다는 이야기죠 ㅋㅋㅋ





몸에 좋은 전복도 하나 쏙 해봅니다. ㅎㅎㅎ



요건 삼치회인데요.


서비스로 약간 나옵니다.


제주도 인근에서도 삼치가 잡히거든요.


그냥 이런것도 있구나 하시고 맛 보시면됩니다.


사실 저는 돔을 더 좋아합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간장+와사비장에 회만 찍어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름 분석해본 결과


회를 잘 못먹는 사람들은 초장맛에 먹습니다.


그리고 회맛좀 안다 싶은 사람들이


바로 간장와사비장에 먹지요.


그 이유는 회 본연의 맛을 좀더 느낄수 있다고나 할까요??? ㅋㅋ


그렇다고 다 그렇게 먹는건 아니고요.


초장을 찍어먹는 회도 있습니다.


한치회 같은거요 ㅋㅋㅋ


초장에 찍어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게우밥이네요~


날치알이 올려져 있네요..


비벼서 먹으니 간이 잘되있어서 맛있고


날치알도 가끔 씹혀서 식감도 좋네요.. ㅎㅎ


여기에 필요한건 국물!!




바로 지리탕입니다. ㅋㅋ


이번에 나온 지리탕에는 벵어돔과 황돔이 섞여서 나온듯하네요.


시원~하고 개운~한게 아주 맛있고요.


게우밥과 잘 어울립니다. ㅎㅎㅎ





요렇게 밥한숟갈 먹고


국물한번 먹고 ㅋㅋㅋ





다음에는 가족들과도 함께 오고싶네요~ ㅎㅎㅎ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0시


매주 일요일 휴무





제주시 횟집 추천 다미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