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물회 맛집 아싸횟집을 다녀왔어용~~ 본문

제주 먹거리

서귀포 물회 맛집 아싸횟집을 다녀왔어용~~

이종준 2016. 8. 4. 21:23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후배만나러 서귀포에 갔다가


같이 점시이나 먹자며 


물회 잘하는집을 가자고 하더군요.. ㅋㅋ



서귀포 물회 맛집 아싸횟집입니다.


저도 예전에 와본적이 있어서 맛있다는건 알고있었죠.. ㅋㅋ


날씨도 덥고 하니까 


시원한 물회가 땡기기도 하더군요.. ㅋㅋ




입구에서부터


벵어돔이 저를 처다보고 있네요..ㅡ,.ㅡ;;;


작년 여름엔가 저도 낚시를 가서 잡은 


벵어돔 사진이 있네요.. ㅋㅋ



요건데요 ㅋㅋㅋ


사이즈는 28~30정도 되보입니다. 


그래도 나름 손맛이 있더군요 ㅋㅋ








안으로 들어가서 에어콘 바로앞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ㅋㅋ


밖이 무지 덥더라고요.. ㅎㅎ




메뉴판 이구요.


혹시나해서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ㅎㅎ




한치물회에 넣을 한치를 손질하시는 사장님 ㅋㅋ


역시 능숙하십니다.. 


한치도 살아있는 한치라서 그런지


색깔이 투명합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겠네요 ㅎㅎ




반찬은 요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부족하면 더달라고하면되용 ㅎㅎ


매추리알 장조림은 내스탈~ ㅋ




한치물회입니다. ㅋㅋ


살아있는 활한치!!!!


보기만에도 시원해지네요 ㅋㅋㅋ



우와~ 이것보세요.


한치가 아주 마니마니 들어있어용~~





요렇게 한그릇떠서 후루룩 냠냠 ~~~


오오오오~~~


쩝쩝... 맛있어용~~



서귀포 물회 맛집 아싸횟집!!



이번엔 회국수에요~~


싱싱한 회가 듬뿍 들어가있고요.


새콤달콤한 양념과 버무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오오오.. 이 비주얼을 보십시요!!!


싱싱함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언능 비벼서 먹어봐야 겠네요 ㅎㅎ





요렇게 슥슥 양손으로 비벼서!!!



회와 함께 호로록~


호로록~~~ 호로록~~~


.

.

.


!?






아 이건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ㅋ


엄청 맛있음!@! 강추!! ㅋㅋ



회국수는 1인분에 8,000원이구요.


한치물회는 10,000원이네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한치물회와 회국수 드시러 오세요~~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12시


둘째주 화요일 휴무








서귀포 물회 맛집 아싸횟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