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맛집추천 제주 오라숲소리 매화한정식!!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맛집추천 제주 오라숲소리 매화한정식!!

이종준 2016. 8. 9. 22:13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요즘 무더운 날씨에 식욕도 떨어지고 하죠?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온 네모형과


아는 동생과 함께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ㅋㅋㅋ



제주시에서 멀리가기는 좀 그렇고해서


제주시내권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오늘 찾은곳은


제주도 맛집추천 제주 오라숲소리입니다.


이곳은 한정식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예전에 한번 온적이 있던곳이라 


주저없이 오게되었네요.. ㅋㅋ




차는 한대로 이동합니다.


기름값이 싸다고는 하나..


기름한방울 안나는 나라에서 아낄껀 아껴야겠죠?? ㅋㅋ



점심시간에는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


나이스 타이밍이라고 생각하고 떳떳하게 도로변에 주차를 합니다. ㅋㅋ




확실히 유명한 집이긴 한가봅니다.


여러 유명인사들의 사진과 사인들이 벽에 걸려있네요.. ㅋㅋㅋ


저희는 매화한정식을 주문했고요.


3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합니다.


가격은 18,000원인데


점심특선으로는 15,000원이네요!!




한정식이기는 하나 코스요리처럼 차례차례 나오네요..


먼저 샐러드가 나오구요.



부추전도 나옵니다.



그리고 양장피까지 첫번째로 나오네요 ㅋㅋㅋ


음식이 되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ㅎㅎ


중국집에서나 먹을수있는 양장피가 한정식에서도 보이니까 


새롭네요 ㅋㅋ



뭐 우선 샐러드부터 맛을 볼까요?? 


싱싱한 채소와 맛있는 드레싱의 만남!!


에피타이져로 좋은데요? ㅋㅋ





양장피도 맛을 봐야겠지요??


오오.... 맛도맛이지만 식감이 아주 좋네요.. ㅋㅋ



통통한 우럭탕수입니다.


양념도 잘되있고 살도 많아 아주 먹음직 스럽습니다. ㅋㅋ




오오.. 통통한 살과 양념까지 ....


!?




이거 최곤데요??? ㅋㅋ


식감도 좋고 양념도 맛있고


제법 큰 우럭인데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ㅠㅠ





다음으로 보쌈이 나오는데요.


오겹살과 오리훈제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고기들인데요.. ㅋㅋ





같이나오는 깻잎지에 쌈싸서 


냠냠해봅니다......


와.. 바로 이맛입니다.


이곳에는 특별히 깻잎지랑 쌈무가 나오네요...


요렇게 먹으니 다른곳에서는 맛볼수없는 


맛을 느낄수가 있네요... 홍홍홍~~



제주도 맛집추천 제주 오라숲소리!!



떡갈비입니다.


도톰한게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ㅋㅋ




오오.... 속이 꽉찼는데..


뭔가 되게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같이나온 묵은지와 함께 입속으로 쏘옥~~~


?!


와.... 이곳의 메뉴들은 깔끔하면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옥돔구이도 나오는데요.


제가 생선구이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고기입니다. ㅋㅋ


낚시로는 안잡혀서 자주 먹지도 못해용..ㅠㅠ


그리고 영양잡곡밥과 된장국이 나옵니다.. 



일반 한정식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 드는데요.


메뉴 하나하나가에서 정성이 느껴지고요



아주 많이 신경을써서 만들셨구나 라는 느낌이 듭니다.


마치 어릴적 할머니의 손맛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11시 ~ 오후3시


브레이크타임(준비시간) 후


오후5시 ~ 오후9시까지



설,추석당일만 휴무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www.숲소리.com/product/product01








제주도 맛집추천 제주 오라숲소리 매화한정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