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서부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 본점 돌하르방피자!!!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서부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 본점 돌하르방피자!!!

이종준 2016. 8. 11. 21:4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네모형과 우리 식구들이 같이


놀러갔습니다. ㅋㅋㅋ


먼저 항공우주박물관을 갔는데요.


거기 제가 만든 앱이 있거든요.. ㅋㅋ


그래서 테스트도 할겸 해서


겸사겸사 가보았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이렇게 아주 많은 비행기들이 있어요.


그중에서 실제 사이즈의 전투기들도 있답니다. ㅋㅋ


시간대별로 설명해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시간에 맞춰서가면 재밌는 설명도 들을수가 있어요




요기는 비행기가 어떤원리로 하늘을 날수있는지


체험하는 곳입니다.


요기서 잘모르겠다 싶으면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앱을 다운받아 보시면


동영상까지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어요~




요긴 2층인데요.


첨성대및 옛날 측우기 같은것들이 있고요.


옆으로 가면 나로호가 있어요~~!! ㅋㅋ


그리고 2층에서 다른구간에는


4D체험관도 있는데요.


우리 하린이는 아직 어려서 못타네요..ㅎㅎ


뭐... 암튼 제가 만들어놓은 앱도 


잘 동작하는것 같고 


간만에 나들이 나오니까 좋네요 ㅎㅎ



시간도 점심시간이 다되서


어디 밥이나 먹으러 갈까 


주변검색을 좀 해보았습니다.





오늘 점심메뉴는!!


제주도 서부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 본점입니다.


예전에 제주시 삼양점은 가봤는데요.


원래 본점이 오리지날 아니겠습니까?? ㅋㅋ




벽화에서 부터 아주 큰 피자가 보이네요 ㅋㅋ



영업시간 참고하시구용



우리는 돌하르방이 들고있는 


저 피자를 먹을겁니다. ㅋㅋㅋ



내부에 요렇게 칸막이로 되어있고


아이들도 돌아다니면서 먹어도 될만큼


넉넉한 공간이네요 ^^




오오 벽화랑 똑같은 피자네요.. ㅋㅋ


엄청길어요.


한 1미터정도 되는것 같네요.. ㅋㅋㅋ


김치, 감자, 불고기, 고구마 


총 4가지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ㅋㅋ




요렇게 중간중간 다른 맛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좋네요



요건 불고기부분인가 보네요.. ㅋㅋ


저는 불고기랑 감자를 좋아해서 


어차피 피자도 2조각에서 3조각 밖에는 못먹는지라..


선호하는 맛을 골라서 먹습니다. ㅎㅎ



요건 김치부분인가 보네요..


호기심에 살짝 맛만 봤는데..


다른부위는 좀 느끼한데


요거는 느끼하지가 않네요... ㅋㅋㅋ




느끼함을 잡아줄 필수아이템!!!


콜라!!!! ㅋㅋ


사실 콜라를 그냥 마시지는 않는데요.


피자나 치킨, 햄버거를 먹을때는


꼭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줄 두번째 아이템!!


피클!!!!


피클도 그냥은 먹지 않습니다.


요건 피자나 파스타먹을때만 먹어요.. ㅋㅋ


없어서는 안되죠!!!


치킨에 치킨무가 있듯이


피자에는 피클이 있어야 됩니다. !!!






제주도 서부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 본점!!!




이제 두가지 아이템이 준비되었으니


먹어볼까요??? ㅋㅋ


제주산 치즈로 주문을 해서 그런지


치즈가 더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ㅋ




요것도 하나 먹어보고



요렇게 맛별로 접시에 담아서 


먹어봅니다.


사실 요거 한접시면 배가 불러요.. ㅋㅋ


일단 다른맛부터 다 먹고나서


마지막에 느끼함을 잡아줄 김치맛을 먹으면


좋네요 ㅋㅋ




결국 다 못먹고 남겼어요..


포장도 가능하군요... ㅋㅋㅋ


피자맛이 좀 신선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물어보니 정제밀이아닌 통밀을 사용한다고 하구요.


직접 농사지은 작물로 음식을 만든다고 하네요...






어쨋든 저희는 배불리 먹고


요렇게 포장까지 해서 다음장소로 이동합니다. ㅎㅎ









제주도 서부 맛집 피자굽는돌하르방 본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