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탑동 맛집 돈향기 흑돼지 모듬세트를 드셔보셨나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탑동 맛집 돈향기 흑돼지 모듬세트를 드셔보셨나요??

이종준 2016. 8. 16. 22:4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오랜만에 저녁이나 먹으려고


집을 나섰다가 


제주국제관악제?인가?


그 행렬 장면을 보게되었습니다.




군악대로 보이는 제복입은 사람들이


말을 타고 선두고 이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손을 흔들고 있길래


저도 하린이한테 빠빠이 하라고 하니까


같이 손을 흔드네요.. ㅋㅋ




국기를 들고 총을들고 가네요.


저거 되게 무거울텐데 말이에요;;;


하린이는 자꾸 신기한지


눈이 동그래지면서 처다보고있네요~




각종 악기로 연주하는 군악대인가 보네요.. ㅋㅋ


하린이가 좋아하네요 ㅋㅋ


그리고 이어서 뒤에는 외국인들같은데요


아마도 관악제 공연팀인듯합니다.


하린이한테 빠빠이 하라고 하니까 


그분들도 하이~ 헬로~


하면서 같이 손을 흔들어 주고요.


젤리랑 사탕도 막 퍼 주네요.. ㅋㅋ


하린이가 귀여운지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하이파이브를 해줍니다. ㅋㅋㅋ



이렇게 신기한 광경을 보고


저희는 식사를 하러 이동했습니다.





탑동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웁니다.


왜냐구요?? 


오늘 가려는 식당이 근처에 있기도 하구요.


식당에서 주차권도 제공하거든요. ㅎㅎㅎ





오늘의 식사장소는 바로!!


제주 탑동 맛집 돈향기 입니다.



예전에도 몇번 와본적이 있는곳이라


맛은 뭐 보장이 되있다고 보면되용~




배가 고파서 언능 고기를 먹고싶지만


일단 반찬으로 나온 계란찜부터 먹어야겠네요 ㅋㅋ





흑돼지모듬세트 작은거구요.


가격은 50,000원이네요.


싱싱한 흑돼지와 전복의 만남이네요~







배가고프니 일단 올라가는데까지 올려봅니다. ㅋㅋㅋ


어서빨리 익어라~~!!!




김치와 콩나물무침도 올려서 같이 구워줍니다.


여기서 TIP


김치랑 콩나물을 맛있게 구워먹는 법!


불판이 기울어져있죠?


그러면 제일 밑에 김치와 콩나물을 올립니다.


사진처럼요.


왜냐구요??


고기 기름이 나려오면서 


김치와 콩나물에 배여


같이 구워집니다.




이해가 좀 되시나요??


간단히 말하면


김치랑 콩나물을 고기기름에 볶아 먹으면 


훨씬더 맛있게 드실수있답니다. ㅋㅋㅋ




제 블로그 포스팅을 몇번 보신분들을 다 아실겁니다.


바로 멜젓입니다.


제주도에서는 왠만한 고기집가면 


다 멜젓이 나오는데요.


불판위에 올려놓고 끓여서


고기에 찍어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끼실수가 있어요!!







제주 탑동 맛집 돈향기!!!



거의다 익은것 같으니 먹어볼까요???


멜젓에 살짝 찍어서


볶은 콩나물과 함께 쌈싸먹어요~


음~~ 흑돼지는 역시 식감이 최고죠!!!





깔끔하게 요렇게 한입쏘옥~~





후식으로 나온 백년초 소바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바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와사비를 풀어서 살짝 톡쏘는 맛과 함께


호로록~



후식 냉면도 나왔네요.


백년초 소바가 없었다면 제가 물냉면을 먹었을 겁니다.


고기집에서는 고기 먹고 항상 물냉면을 시켜먹거든요.. ㅋㅋ


근데 여기는 백년초 소바가 있어서 


저는 그걸 먹었지용~~ ㅎㅎㅎ


하지만 냉면도 아주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


날치알볶음밥!!!


요거까지 먹어줘야


저녁식사 완성이죠? ㅋㅋ





후압~~~ 촵촵


맛있습니다. 홍홍홍~~



볶음밥먹고 시원한 사이다 한잔 딱 하면!


속이 사~이다~ 해지면서


식사가 끝납니다. ㅋㅋㅋㅋ





영업시간 14시~24시






제주 탑동 맛집 돈향기!!!






Comments